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타이파빌리지 新好利美食餅店 ( 산호우레이 )

 

13-14 R. do Regedor, Vila de Taipa

 

氹仔舊城區地堡街13-14號


Tel: (853) 2882 7313


Operating Hours: 07:00-18:00 daily

 

( 혹시 택시 타고 가실 분들은 위의 주소 택시 기사님께 보여드리면 됩니다 )

 

타이파 빌리지에 위치한 산호우레이 (San Hou Lei) 사실 제가 처음 갔을때는 유명한 곳인지 몰랐네요.

 

예전에 혼자 타이파빌리지 성창반점 찾아갔을때  가게 오픈시간을 기다리며 여기저기 기웃거리다가 어느가게 앞에 사람들이 많이 서 있는걸 보고 저 가게가 유명한 가게인가? 싶어 사진을 찍어 놓았었어요.

 

그리고 검색을 하다보니 주빠빠오 ( 빵 사이에 고기 끼워서 먹는 샌드위치 ) 유명한 로컬식당이라 그래서 한번 방문해 보았던 곳입니다. 혼자 갔던 후기는 나중에 다시 올릴 예정이고 오늘 올릴 내용은 부모님과 함께 갔었던 내용이에요.

 


( 이건 예전에 찍었던 사진 )

 

사실 부모님이랑 타이파빌리지로 아침을 먹으로 타이레이로이케이로 갔었는데, 그곳의 아침 영업이 8시 30분 부터라고 해서

혹시 이곳은 열었나 싶어 가봤는데 다행히 이른시간인데도 문을 열어서 이곳에서 주빠빠오로 아침을 먹었습니다.

 

주빠빠오, 에그타르트로 유명한 곳이라는 글을 보았는데 실제 제가 갔을때는 그 두가지 메뉴 보다 갓 구운빵을 사가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입구쪽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메뉴판보기

 

이 곳의 가장 큰 특징! 바로 누군가 번역해 놓은 한국어 메뉴판이 있습니다. 일본어 영어 쓰여진 메뉴 아래 누군가 한국어로 번역을 해 놓으셨어요. 살짝 어색한 내용도 있지만 ( 버드스 네스트 에그타르트 같은거? ) - 글을 쓰려고 검색해 보니 이 메뉴가 이 가게에서 유명하다는 제비집 타르트네요.

 

제가 주문한건 에그타르트 3개, 그리고 주빠빠오 2개.

 

다른 분들은 대부분 국수 요리 혹은 빵에 커피나 홍차등을 드시고 계셨습니다. 아침 간단하게 마카오 로컬식당에서 드셔보시고 싶은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셔도 좋을듯 싶네요.

 

드디어 나온 주빠빠오

 

제가 예전에 마카오 세나도광장에서 주빠빠오를 먹고 살짝 실망을 했던터라 그 뒤로 마카오를 가도 주빠빠오를 먹지 않았어요.

하지만 이곳과 타이레이로이케이의 주빠빠오는 고기도 맛있고 일단 빵이 맛있습니다.

살짝 딱딱한 빵에 고기만 달랑 끼워져 나오는데 이 고기가 살짝 짠 편입니다. 그래서 고기만 먹기에는 짜서 별로라고 생각되실 수도 있지만 빵이랑 같이 먹으면 간도 딱 맞고 맛있어요.

실제로 저희 아빠가 고기만 먹었을때는 짜다고 생각했는데 빵이랑 같이 먹으니 훨씬 맛있어서 먹기 좋다고 하셨습니다.

 

 

 

 

에그타르트는 주문했는데도 나오지 않아서 직접 가서 달라고 했는데 저는 노란색의 에그타르트를 원했는데 실제로 나온건 이런 하얀색의 타르트였어요.

 

그래서 이게 이 가게에서 유명하다는 코코넛 타르트인지 아니면 밀크 타르트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사실 제가 주문했을때는 에그타르트가 없어서 그냥 이거 준거 같은데, 나중에 나올때 쯤에 에그타르트 갓 구운게 나오던데 그래서 그거 하나 더 먹을까 말까 얼마나 고민했는지 몰라요.

 

 

 

 

일단 제가 먹었던 이 타르트는 계란 맛이 약하고 우유맛이 나는 타르트였습니다. 그래서 뭐라 맛 표현을 잘 못하겠어요.

따듯하고 고소하기는 했는데 에그타르트를 먹어보았다면 로드스토우와 비교해 볼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다른분들이 계속 빵을 사가시고, 갓 구운빵 냄새가 너무 좋아서 저도 빵 하나를 포장했는데요.. 빵 및 에그타르트가 계속해서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아침에 빵 사러 가기에도 좋은 곳이라 생각을 했습니다.

 

주빠빠오 2개, 에그타르트 3개 그리고 빵 하나 포장해서 94불 ( 마카오달러 기준, 홍콩달러 1대1 비율로 사용가능 ) 지불 했습니다.

산호우레이 식당 가는 방법!! 마카오 타이파빌리지 쿤하거리를 기준으로 설명해 드리자면

 


 

 

 

 

쿤하거리를 정면으로 바라보고 제가 주황색 화살표로 체크해 놓은 방향으로 도로를 따라 오른쪽으로 가면 됩니다.

공중 화장실에서 1시 방향을 보면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하나 있는데요, 그 편의점이 있는 도로 방향으로 걷다 보면

 

 

이렇게 도로변에 검은색 간판의 산호우레이 식당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픈시간을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제가 아침 8시 전에 갔었는데 주빠빠오 먹을 수 있었습니다. 코타이지역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아침에 산책겸 타이파빌리지 걸어가셔서 주빠빠오로 아침 식사를 하시는건 어떨까 싶어요. ( 수정, 상단에 주소 및 오픈시간 검색해서 적어 놓았습니다. 아침 7시에 오픈 )

 

 

 

코타이센트럴 ( 홀리데이인, 쉐라톤, 콘래드 ) 시티오브드림 ( 하드락, 크라운, 하얏트 호텔 ) 에서 타이파빌리지 까지 걸어가는

방법은 제가 네이버 블로그에 써 놓은 글인데...

 

http://blog.naver.com/dktladl1/220342666534 

 

 

이 글을 보시면 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