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瑞記咖啡 (shui kee coffee)

 

 

지난번 여행때 발견했던 홍콩 셩완 지역에 위치한 차찬텡 가게 瑞記咖啡 (shui kee coffee) 처음 방문당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번에 부모님과 함께 떠난 홍콩여행에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셩완 제니베이커리 근처에 있기 때문에 처음 들렸을때 처럼 셩완지역 호텔에 숙박하시면서 가벼운 아침식사 하고 싶으신 분들, 제니베이커리 사러 갔다가 간식 드시러 가실분들 모두에게 좋은 가게인듯 싶네요.

 

처음 이 식당을 방문했던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126 글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瑞記咖啡 (shui kee coffee)

 

Shop 17, 2/F, Sheung Wan Municipal Services Buildin, Sheung Wan

上環市政大廈2樓17號舖

 

 

평일 오전에는 7시 30분이후 그리고  휴무여부는 모르겠지만.. 저녁시간에는 영업하지 않습니다.

 

 

지난번 여행에서 아침시간에 가서 따듯한 밀크티와 연유토스트를 먹었고

이번 부모님과 함께했던 여행에서는 차가운 밀크티랑 연유토스트 그리고 샌드위치를 먹어보고 와서 다른 메뉴도 소개해 드립니다.  

 

메뉴판에는 영어가 쓰여있기 때문에 의사소통에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제일 유명한 메뉴는 아마도 1번 프렌치 토스트 ( 제가 연유 토스트라 부르는 것입니다 ) 그리고 밀크티  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그 메뉴들 사진을 가장 많이 보았거든요.

 

 

차가운 밀크티는 우리에게도 친숙한 이런 병에 넣어 줍니다.

다른분들 사진에서는 컵 주는것도 보았는데 저는 빨대 하나 콕 넣어 주네요.

 

 

드디어 나온 토스트

 

 

계란을 입혀 구운 토스트에 연유를 뿌려주는데

이 간단한 토스트가 바삭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문화센터에서 토스트 만드는 방법 배웠을때  계란에 우유에 설탕 넣는데 거기에 연유 조금 더 넣으면

달고 부드러운 토스트 만들 수 있다고 배웠는데 이곳의 토스트는  달달함과 부드러움 그리고 살짝 바삭함까지 느껴집니다.

 

 

햄이랑 계란 들어가 있는 샌드위치도 추가 주문했었는데

 

 

 

이 메뉴는 그다지 인기가 없었습니다.

저희 엄마 아빠 두분 모두 샌드위치 보다는 토스트가 더 맛있다고 하셨어요.

 

 

사실 아빠가 제가 여기 가서 토스트 먹자고 했을때, 뭐 홍콩까지 와서 토스트를 먹자 그러냐고 하셨는데

실제로 이거 드시고 나니깐 중간에 이런거 먹으니 든든하고 좋다고 하셨네요.

 

혹시 홍콩 차찬텡 가게를 체험해 보실겸, 로컬식당에서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런 작은 가게에서

밀크티에 토스트 함께 드시면서 잠깐의 휴식시간을 가져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