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이 식당은 아직까지 네이버나 다른곳에 후기가 많이 없는 곳이에요. 저는 인스타그램에서 찾은 레스토랑인데 구글에서 검색을 하니 평점도 매우 좋고, 스쿰빗 쏘이 22에 있어 프롬퐁역에서 걸어갈 수 있을것 같아 nuch 마사지샵에서 마사지를 받고 걸어서 찾아갔던 곳입니다. 구글지도로 봤을때는 쉽게 갈 수 있을것 같았어요. 실제로 구글 지도에서 검색하면 도보 13분 정도 걸린다고 나옵니다. 그런데 오후 1시넘어 걸어가 보니 체감시간은 한 30분 넘게 걸린 느낌이에요. 특히 점심시간에 걸어서 그런지 매우 더웠음..   프롬퐁역에서 찾아가실 분들은 역에서 Benjasiri Park를 지나 조금 더 직진하면 Dinosaur Planet이 나옵니다. 이곳을 지나면 바로 Holiday Inn Bangkok Sukhumvit 호텔이 나옵니다. 이 호텔이 나오면 스쿰빗 쏘이 22길목으로 들어가서 쭉 직진하다 보면 아래의 노란 간판이 있는 곳이 나옵니다. 그 간판을 따라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Usman Muslim Restaurant 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오전 10시부터 영업이 시작된다는 점입니다. 팁싸마이 같은 팟타이 전문 식당은 오후에 문을 열지만 여기는 점심에도 맛있는 팟타이를 드실 수 있으니 홀리데이인 스쿰빗 (Holiday Inn Bangkok Sukhumvit) 호텔이나 힐튼 스쿰빗 데이비스호텔등에 숙박하신다면 한번쯤 찾아가 보셔도 괜찮을듯 싶어요. 홀리데이인방콕 호텔에서는 쏘이 22를 따라 쭉 따라 들어가다가 아래의 간판이 나오는 골목으로 들어가면 되기 때문에 찾아가기 매우 쉽습니다. 데이비스 호텔에서도 구글 검색으로 약 1km 도보 15분 정도 걸린다고 나오는 거리입니다. 제 경우 밥을 먹고  스쿰빗 힐튼까지 택시로 45바트 나왔습니다. 혹시 택시 타실 분들은 요금 참고하세요.

골목에 있는 작은 레스토랑인데 들어가 보니 트립어드바이저에서 2015년에 Certificate of Excellent 를 수상했다고 되어 있네요. 이게 무엇인가 싶어 검색을 해 보니 여행객들의 우수 후기를 얻은 업체들 중 상위 10%의 업체에 수상되는 상이라고 하네요. 트립어드바이저의 평가도 괜찮은 편이었으며 호스텔과 식당이 같이 운영되고 있는 곳이었습니다.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손님이 하나도 없네요. 들어가기전 들어갈까 말까 고민했던게 다시 생각납니다. 원래 먹고 싶은 메뉴는 사진으로 있는 망고 스티키라이스 였는데 이것까지 먹기에는 조금 무리일듯 싶어서 땡모반 ( 수박쥬스 ) 그리고 팟타이꿍 ( 새우들어간 볶음 쌀국수 ) 주문, 두 메뉴 가격은 땡모반 55바트, 팟타이꿍 85바트 해서 총 140바트 지불했습니다. 

먼저 나온 땡모반, 굉장히 맛있었어요. 먹어보고 기대상승

뒤이어 나온 팟타이 입니다. 새우 먹어본 순간 완전 기분 좋아짐

제가 방콕에서 먹었던 팟타이들 중 제일 맛있는 곳을 이야기해 달라고 하면 바로 이곳을 말할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원래 귀찮아서 카메라로 사진 안찍을때도 많은데 여기는 카메라로 사진도 찍어옴. 한그릇에 약 3000원 정도 하는 팟타이인데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했을 때 망고스티키라이스 사진이 많았으니 메뉴 주문하실 때 참고하세요. 일행이 있으시다면 여기 콤보 메뉴로 300바트 짜리  스팀라이스, 똠양꿍, 오징어볶음 그리고 모닝글로리가 나오는 메뉴가 있습니다. 두분이 방문하신다면 이 메뉴를 드셔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은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 이니 찾아가실 분들은 영업시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네이버 블로그 후기 남기신 분의 글을 참고하시면  메뉴 선택하실 때 더욱 좋을것 같아요 ( 원본글 쓰신분께 양해를 구하고 주소 퍼왔습니다 )

 

http://blog.naver.com/fightclub/220655137632 

 

방콕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