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란콰이퐁, 만모사원등이 몰려있는 센트럴 밤에는 시끌벅적한 이곳이 아침에 가면

잠시 여유로움을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센트럴 및 셩완지역에 숙박중이신 분들이라면

아침에 산책겸 센트럴 일대를 걸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오늘은 소호에 위치하고 있는 올라 ( Oolaa )  센트럴에서 조금 이른 시간에 아침 혹은 브런치 메뉴를 드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 소개해 봅니다.

 

 

센트럴 미드레벨쪽에서 찾아가셔도 되고, 만모사원 가는길에 있기 때문에 계단올라가는길이 조금 귀찮지만 찾는길은 그리 어렵지 않아요.  이비스셩완 및 LBP 이쪽 호텔에서는 걸어서 20분  ( 약 1km거리 )  버터플라이온헐리우드 호텔에서는 10분정도,  오볼로노호에서는 5분 정도면 가실 수 있는 거리입니다 ( 모두 구글지도 기준이니깐 실제 체감시간은 조금 더 걸릴듯 싶어요 )

 


저는 일요일 아침 8시인가 9시쯤 갔었는데 구글지도에 따르면 오전 7시부터 영업시작이라고 나와있는데, 트립어드바이저에는 7시 30분부터라고 되어 있는 점 참고하세요. 처음 앉았던 자리는 저기 아래 해피아워 광고 아래쪽의 자리였는데 직원이 오더니 창가쪽으로 자리 옮겨도 되냐고 물어보더군요, 그래서 괜찮다 하고 창가자리로 옮겨갔는데 보니깐 유리창문을 다 안쪽으로 이동시킴, 앉은자리도 야외좌석 기분도 드는게 더 좋아졌어요.

 

 

아침 스페셜 메뉴중, 올라 헬씨스타트 메뉴가 조금 괜찮아 보였지만, 먹고 배아플까봐 조금만 먹기로 ( 이때 장염으로 고생중 )

에그베네딕트는 120불전후, 소세지 베이컨 토스트등이 있는 아침메뉴는 140불, 오믈렛및 베이글등이 있으며 음료는 대략 50불 전후를 예상하시면 됩니다.  런치세트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2코스는 138불, 3코스는 158불

예산책정을 위해 다른메뉴들의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http://www.casteloconcepts.com/our-venues/oolaa?locations/hong-kong/oolaa-hong-kong


위의 사이트에서 가격표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마실것은 아이스레몬티 주문, 그리고 바나나브레드 하나 주문

 

 

바나나브레드는 매우 맛있었는데, 아이스레몬티는 생각보다 맛이 약했어요. 조금 아쉬움에 뜨거운 음료를 다시 주문할까 잠깐 갈등했으나..

 

배가 아파올게 뻔해 음료는 적당히 마시기로 ㅋㅋㅋ 

 

바나나 케이크는 살짝 따듯하게 데워 나와서 더 좋았어요. 시원한 에어컨이랑 야외에서 들어오는 바람이랑 동시에 쐬며 앉아있어서 기분좋음.  다드시고 계산은 앉은자리에서 하시면되고  저 처럼 아침시간에 센트럴 산책겸 걷다가 발견하신다면 한번 들어가 보세요. 브런치 메뉴가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홍콩 올라 브런치로 검색하시면 다른분들의 후기 보실 수 있으니 검색해 보시는것도 추천!  아이스레몬티 40불, 바나나브레드 25불 거기에 서비스차지 10% 72불 지불. ( 홍콩달러 기준 )

센트럴  헐리우드로드 ( Hollywood Road )에서 만모사원 가는길로 쭉 직진하시면  고흐 스트리트로 내려가는 계단을 지나 진행방향 왼쪽으로 저렇게 하얀 건물이 보이고 공중화장실 표시가 있고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 길이 있어요. 

 

바로 이 길이 Shing Wong Street, 이렇게 계단을 따라 쭉 올라가시면  ( 계단초입부근에 공중화장실 있고 )

 

 

계단 끝까지 올라와 오른쪽을 보시면 바로 올라 레스토랑이 나옵니다.



하나의 팁! 마지막 사진을 찍은 저 길 ( 올라에서 나와 올라 매장을 등지고 왼쪽 ) 이 도로를 따라 쭉 직진하시면 Old Bailey St 가 나옵니다. 이 Old Bailey St 도로가 나오는곳에서 왼쪽을 보시면 한국음식점인 MiMi2Go 라는 작은 식당이 있습니다. 센트럴에서 한식당을 찾으신다면 여기도 고려해 보세요. 매장이 그리 크지는 않아 삼겹살이나 이런 메뉴들은 없지만 도시락메뉴와 김밥 비빔밥등을 드실 수 있으며 저 Old Bailey St 에서 오른쪽 방향, 조금만 더 위로 올라가면 Chancery Ln 길이  나옵니다. 이 골목길로 들어가시면 대만의 펑리수 가게 써니힐 홍콩 센트럴 지점이 있으니 시간이 맞으면 이곳도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