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완차이 코즈웨이베이 지역에 숙박하시면서 홍콩분들 사이에서 간단하게 아침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 소개해 드리는 차찬텡가게인 깜풍카페 金鳳茶餐廳 (KAM FUNG CAFE)  입니다.이곳은 완차이역 A3출구 혹은 트램을 타고 찾아오신다면 아주 쉽게 찾으실 수 있는 곳이에요.

 

구글지도에서 KAM FUNG CAFE 로 검색하셔서 찾아가셔도 되고 트램정거장에서 하차해서 찾아가는 방법은 하단에 조금 더 첨부할 예정입니다.

G/F, No.41 Spring Garden Lane, Wanchai, Hong Kong, China
Local name 金鳳茶餐廳
Local address 灣仔春園街41號地下

 이곳은 에그타르트로 꽤 유명한 가게예요.  오전 6시 45분부터 문을 연다는것도 아침일찍 차찬텡 가게를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도 한번 고려해 볼 만한곳! 하지만 장소가 매우 협소하고 합석은 필수인 곳입니다. 제 경우 아침시간에 찾아갔다 처음에는 다른분과 합석해서 앉음, 그러다 그 옆 자리가 비어서 한번 더 옮김 그러다 혼자 앉을 수 있는 입구쪽 좌석이 비어서 직원분이 저기 앉으라고 하셔서 총 3번이나 좌석을 이동했어요. ( 그래도 그 혼자 앉는 좌석이 꽤 마음에 들어서 다행 )

메뉴판은 한문으로 되어 있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영어 메뉴판이 따로 있기 때문에 가져다 주십니다.

가게 입구, 포장해 가실 분들은 밖에서 따로 주문하시면 되고 에그타르트 및 파인애플번 그리고 각종 빵등도 계속해서 나오고 있었습니다. 저기 아래 에그타르트가 단 2개밖에 안남은거 보이실까요? 에그타르트 나오는 시간은 정해져 있고 저게 다 떨어지면 기다리셔야 합니다.

 저는 그래서 얼른 에그타르트부터 주문!  

 

제가 앉았던 자리는 의자에 탁자 있는데 입구쪽을 바라보고 있는 1인석... 

 

워낙 자리가 좁아서 벽에 설탕이랑 소스통 들이 붙어있음

 

제일 먼저 나온 에그타르트 그리고 따듯한 밀크티

 

토스트 나올때 까지 기다려야 하는데 그러지 못했음..에그타르트 부터 한입, 마카오 처럼 페스츄리 형식이 아닌 타르트 형식의 에그타르트 인데 꽤 맛있었습니다 (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타이청보다 맛있었음 ) 

 

 

뒤이어 나온 계란 샌드위치, 계란이랑 햄이었나 포크였나? 들어가 있는거 주문했는데 먹는 순간 마카오 남핑카페의 샌드위치와 꽤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에그타르트, 밀크티 그리고 샌드위치 하나에 정확한 가격이 기억 안나는데 4*불 지불했습니다. 홍콩의 차찬텡 가게의 만족도는 거의 비슷비슷 합니다. 비슷한 분위기 맛 그리고 가격을 가지고 있거든요. 여기나 근처에 위치한 캐피탈 카페 모두 괜찮다고 느꼈어요.

 꼭 가야 하는곳은 아니지만 근처 숙소에 머무신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아침드시러 한번쯤 가보시는것 추천합니다.

그리고 오전 7시부터는 약 25불 정도의 가격으로 아침세트를 드실 수 있어요 ( 오전 11시까지 가능 )




이제 트램을 타고 찾아가는 방법 설명해 드립니다. 트램을 타고 O'Brien Road 정거장 ( 어느쪽 방향에서 트램을 타시던 하차 정류장 이름은 똑같습니다. )에서 하차를 한 뒤, 만약 노스포인트 코즈웨이베이 등에서 웨스턴마켓 케네디타운 방향의 트램을 타고 저 정거장에서 하차하신 분들은 트램 진행 방향으로 조금만 더 직진, 그리고 셩완및 센트럴에서 해피밸리 코즈웨이베이 노스포인트 샤우케이완 방향의 트램을 타고 저 정거장에서 하차하신 분들은 길을 건너 이 Sping Garden Lane 길을 찾으시면 됩니다.

 

( 위 사진은 나오는길에 찍은거라 반대방향 )

 

 

쭉 걷다보면 양 갈래길이 나오는데, 여기서 저 멀리 세븐일레븐 간판 있는곳 쯤에서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한문 5글자가 쓰여있는 金鳳茶餐廳 (KAM FUNG CAFE)  깜풍카페가 나옵니다. 저는 한문을 잘 못 읽으니깐 한문 5개 글씨가 있고 茶 그중 가운데 차 글씨가 들어가 있는 간판을 찾았어요.

이 근처에 있는 숙소들로는 오조웨슬리 홍콩, 엠파이어 호텔 완차이, 메트로파크호텔 완차이, 아이클럽 완차이 등의 호텔이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곳들에서는 다 걸어서 10분 내로 가실 수 있는곳이기 때문에 앞에도 언급했듯이 조식 불포함 조건으로 숙소 예약을 하셨다면 가벼운 아침식사 하러 산책겸 다녀오셔도 괜찮은 위치입니다.


홍콩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