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딤섬여행~ 홍콩 완차이쪽에서 딤섬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레이가든 혹은 폭람문의 후기를 많이 보실 수 있을거예요. ( 물론 저 두곳 말고도 수 많은 딤섬집이 있음 )  그리고 코즈웨이베이쪽에서는 호흥키 및 예만방 딘타이펑 금만정 등을 고려하실 듯 싶어요.  어느정도 맛이 보장된 곳들이기도 하고 깨끗, 그리고 조금만 검색을 해 보면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가 많다는 점 등이 장점이지만 폭람문과 레이가든은 점심시간에만 딤섬을 판매하고 있고 거기에 예만방은 저녁에도 딤섬을 맛보실 수 있지만 다른곳들에 비해 딤섬이 조금 비싸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서비스가 좋다는 점도 가지고 있지요. 

 

 

조금은 작은 분위기지만 시끌벅적한 분위기에서 딤섬을 맛보고 싶으시고, 이왕이면 조금 저렴한 금액이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곳, 완차이와 코즈웨이베이 중간 위치에 있는 딤딤섬을 소개해 드립니다. 현재 ( 2016년 10월 기준 ) 몽콕 및 조단 ( 오스틴역 )샤틴 홍함 그리고 오늘 소개해 드리는 완차이에 지점이 있으니 동선상 편리한 곳으로 방문하시면 될듯 싶네요. 저는 오스틴역 근처에 있는 딤딤섬 2번, 그리고 이곳 완차이 지점 한번 다녀왔는데 오스틴역이나 몽콕역은 엠티알역에서 찾기 쉬운 위치이고, 완차이 지점은 완차이 혹은 코즈웨이베이역에서 하차해서 찾아가시거나 트램을 타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트램을 타고 찾아가실 분들은 Canal Road West 정류장에서 하차하셔서 주변을 잘 살펴보시면 아래의 딤딤섬 간판을 발견하실 수 있을거예요. 참고로 근처에 미라문, 사우스퍼시픽호텔, 버터플라이온모리슨 호텔등이 있으니 이 호텔에 머무시는 분들 중 근처 딤섬가게를 찾으시는 분들도 이곳을 고려하시면 될듯 싶네요.

 

 

정확한 주소는
G/F, 7 Tin Lok Lane, Wan Chai  灣仔天樂里7號地下 


들어가면 자리 안내해 주시고, 차 따라주심 ( 차값 3불 부과 )

 

 

메뉴판에서 원하시는 메뉴 체크하시면 되고, 메뉴 고르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직원분께  메뉴판 다시 달라고 하면 한국어랑 그림 영어 쓰여있는

메뉴판 가져다 주십니다.저는 버섯이랑 닭고기 들어간 밥 그리고 새우짱펀하나 가지딤섬 하나 주문

 

 

처음 나온 메뉴.. 메뉴판에서 치킨이랑 머쉬룸 쓰여있는 라이스 메뉴 고르시면 됩니다. 이거 개인적으로 추천, 완전 맛있게 먹었어요.

 

가지딤섬 - 이 메뉴는 딤딤섬의 대표메뉴 중 하나입니다. 아래는 가지고 위에 새우튀김을 얹어 쪄낸 딤섬, 간장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어요.

 

 

왼쪽에 있는 새우튀김 짱펀은, 제가 좋아하는 메뉴라 시킨건데 다른곳에는 새우튀김만 들어있어서 맛있는데 여기는 고수가 들어가 있어요.

 

고수 못 드시는 분들은 비추천 합니다. 저도 결국 못먹음. 

 

3가지 먹고 제가 지불한 금액은약 80불 ( 7@불 나옴 ), 카드는 안되니 현금 가져가시고... 트램을 타고 가신다면 센트럴 셩완쪽에서는 노스포인트 해피밸리 및 샤우케이완 방향을 타신 뒤 오른쪽 자리에 앉아 밖을 잘 살펴보셔야 해요. 그러다 저 빨간 간판 그리고 세븐일레븐이 나오는 길이 있다면 하차하셔서 찾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구글지도 켜고 걸어갔는데 완차이역 ( 엠티알 ) 에서는 한 10분 정도 걸어가야 합니다.

 

 

홍콩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