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방콕 콘래드 호텔, 인디고호텔, 노보텔플론칫, 애타스등에 숙박하시면서 한국 사이트에 후기가 많이 없는 식당을 찾아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소개! 바로 Kang Ban Phe  라는 곳입니다. ( 제가 처음 갔을때는 네이버에 후기 딱 하나 있던 곳이었는데 지금보니 2개로 늘어있음.. 아마 저처럼 인스타그램이나 트립어드바이저 검색등을 통해 찾아가시는 분들이 조금씩 늘지 않을까 생각해요 )  방콕 여행중 인스타그램에서 루암루디로 검색하다 ( 콘래드 호텔이 있는 길목 이름 ) 여기 식당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위치도 보니 제가 가려고 했던 루암루디 마사지 가게와 가까워 ( 한 20초 걸으면 됨 ) 마사지 가게 예약하러 가면서 저녁을 먹으러 다녀왔던 곳입니다. 이날은 아무도 저녁을 안드시겠다고 해서..저 혼자 이른 저녁을 먹고 왔어요.

 

 

가게 외관

 

Kang Ban Phe Noodle and Seafood Café

20-20/1 Soi Ruam Ruedi, Ploenchit Rd. | Lumpini, Bangkok 10330, Thailand

 

กั้งบ้านเพ ( ก๋วยเตี๋ยวกั้งบ้านเพ สาขาร่วมฤดี )

20-20/1 ซอยร่วมฤดี ถนนเพลินจิต, แขวงลุมพินี, 10330

 

 

 

 

근처의 루암루디 마사지 혹은 더터치 마사지 가셨다가 근처에서 식사하실 분들께도 추천해 봅니다. 가격이 그리 저렴한 편은 아니고 위치가 애매하기 때문에 일부러 찾아가기에는 조금 힘든 거리예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저는 오후 5시쯤 조금 애매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 국수 메뉴는 150바트 전후 그리고 제가 주문한 갯가재가 들어가 있는 똠양국수는 280바트 입니다.

 

 

국물을 선택하시고 면 종류 고르시면 되는데 저는 아예 이거 먹으러 갔었기 때문에 바로 사진보고 주문

 

 

주소 및 전화번호 참고하세요. 카페 내부는 이런 분위기이고 화장실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가게내부는 아주 깨끗하고 좋았어요.

 

 

음료는 콜라 주문, 음료는 꼭 주문하도록 하세요. 왜냐하면 국물맛이 너무 찐해서 먹고 나면 입이 조금 텁텁하다고 느껴짐.

 

 

드디어 나온 제가 주문한 국수! 그런데 살짝 당황한게 국물양이 생각보다 적었어요 - 그만큼 맛이 엄청 진함.

 

 

저 갯가재가 들어갔기 때문에 가격이 비싼듯 싶었는데 새우와 어묵 그리고 게살등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제가 느낀 평가는 국물이 완전 진해요, 똠양꿍을 2배 혹은 3배정도로 농축해 놓은 느낌. 그래서 똠양꿍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경험삼아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지만 너무 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가격대비 아쉬운 점을 하나 말하라면 면 양이 너무 적어요, 더 많이 들어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음 ㅎㅎ 고수는 위에 조금 들어있으니 못드시는 분들은  빼고 드시거나 아예 넣지 말아달라고 주문하세요.

 

지난번 갔던 반글롬긱, 이번에 갔던 Kang Ban Phe  두곳 다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조금 저렴한 현지 식당을 찾으신다면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부담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 한국 물가랑 별반 차이 없었음 )

반글롬긱의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308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음료는 그리 비싸지 않기 때문에 저녁시간에 카페 즐기러 한번 더 갔었는데 코코넛은 맛 없었고 아빠가 드신 망고 음료는 꽤 괜찮았습니다. 이건 다시 소개해 드릴 예정..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