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집근처에 있는 밀면집

사실 내가 사는 시골마을에는 식당이 거의 없는 곳인데 주변분들이 니네집 근처에 있는 밀면집 맛있대!~~

혹은 그 밀면집 가봤니? 맛있어~~ 라고 몇번 이야기 해 주셨음. 도대체 어디에 있는건지 모르겠어서 아빠한테 물어보니 

같은 동네긴 한데 조금 멀리 있는 ( 그래봐야 다 같은 장덕리 ㅋㅋ ) 있다고..

주말에 외할머니 산소 다녀오는길에 가자고 해서 엄마 아빠랑 다녀옴 . 같은 장덕리 구간이긴 한데 걸어서 갈 수는 없는 ( 사실 마음먹으면 걸어갈 수는 있겠지만 길이 조금 위험 ) 곳이었다.

현대차연구소 분들에게는 꽤 소문이 났는지 여기 처음 말해준 분도 현차직원의 가족분 ( 뭐 이런 복잡한 관계가 ㅋㅋㅋ )

실제 평일 점심에 가면 연구소 직원 및 근처 공장의 직원분들이 많이 이용하셔서 점심시간엔 이용객이 많은편이라 함.

내 경우 토요일 오전 11시에 갔는데 ( 11시부터 영업 ) 11시 20분정도 되니 홀이 꽉 찼음. 그리고 나중에 포장을 위해 12시 40분쯤 다시 방문했는데 그때 이미 줄서는 분들 계셨었음. 월요일은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하니 참고바람.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밀면전문점 다래면옥 

동네 사람들은 장덕리 매바위 라고 부르는 동네에 위치하고 있음 

나랑 아빠는 물밀면 먹었고 엄마는 섞어밀면이라는 비빔양념장이 국물처럼 얹어져 있는 밀면 드심 

물밀면은 8천원, 섞어밀면 비빔밀면은 9천원 

엄마가 만두도 시켜달라 그래서 만두 추가주문 

메뉴판이 들어가는 입구에만 있어서 그 부분이 조금 불편. 미리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메뉴판을 보고 가시는걸 추천함

물밀면 비빔밀면 만두 포장가능 - 먹고 맛있어서 안산 동생도 가져다 줬는데 면이 조금 불기는 했지만 맛있게 먹었다 함. 남양쪽 까지는 괜찮을듯 

세명일 경우, 만두전골 ( 소 ) 먹고, 거기에 밀면사리 넣어먹는것도 맛나다고  나한테도 나중에 그걸 먹으라고 추천해 주었음

엄마와 나는 남양에 위치하고 있는 ㅇㄴㅁ 이 더 맛나다 했지만 밀면과 냉면은 다른음식이니깐 ㅎㅎ 집근처에 시원하고 맛있는 국수전문점을 발견한것으로 만족! 

밀면의 경우 예약은 불가능하고 만두전골만 예약가능하다 함 ( 이건 아빠한테 들은 이야기라 정확하지는 않음 ) 

밀면먹고 집까지 걸어옴 ㅋㅋㅋ 아휴 배불러..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