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2021.12 정보수정

오늘 초밥 포장하러 갔다 사장님께 들은 이야기 추가해 놓습니다.

회덮밥의 밥이 흑미에서 백미로 변경되었다 하십니다!! ( 저는 흑미를 못먹어서 항상 밥 빼고 포장해 왔었음 ㅠ.ㅠ ) 

겨울임에도 냉모밀이 있다고 하십니다~ 냉모밀이 없는날은 육수가 없어서 그런거래요.. 제가 일주일에 한번은 여기서 포장이나 배민 주문을 해서 먹어서... 사장님의 피드백 있을때 마다 수정해 놓을 예정입니다. 

------------------------ 

 

롤링힐스 호텔에 숙박하시면서 배민 혹은 요기요를 뒤적이며 무엇을 주문할까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 

바로 화성시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스시에롤람 입니다.

사실 제가 이 곳을 알게된 이유는 롤링힐스호텔에 숙박하시는 분이...인스타그램에 동네 맛집이라 맨날 시켜먹는데 롤링까지 와서도 이걸 주문해서 드셨다는 피드를 보았기 때문이에요. 그분께 저도 그 근처 사는데 초밥집 어디냐고 물어봤는데 스시에롤람 이라고 알려주셨고!! 우연히 가 보았다가 완전 반해서 그 뒤로는 일주일에 한두번은 주문해서 먹고 있는 초밥집이 되었습니다. ( 예전에는 초밥대장을 주로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매장을 다른 매장으로 바꾸셔서 초밥집은 더이상 안하십니다 ㅠ.ㅠ ) 

두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매장에서 드실수는 없고 배달 혹은 포장만 가능합니다 ( 배민과 요기요에 입점되어 있음 ) 

다른한가지는 네이버에서 스시에롤람으로 검색하시면 주소를 찾으실 수 없습니다. 고고푸드 라고 검색을 하셔야 해요. 

네이버지도 참고 http://naver.me/5a8mZmfc 

 

고고푸드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4.59

m.place.naver.com

화성시청 후문옆에 있는 터널지나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영업시작, 그리고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휴식시간 입니다.

저는 무봉산을 근처를 걷기 때문에 무봉산 근처 갔다가 집에 들어가는길에 포장주문을 해서 가져가는 날도 많은 편이에요. 무봉산에서 내려와서 게이트볼장이 있는 이 근린공원에서 살짝 쉬었다가 포장완료 메세지가 오면 음식을 들고 집으로 갑니다. 

조카가 집에 오는날은 와사비 없이, 김으로 띠 두르는거 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하는 편 

개인적으로 추천 1순위는 모듬사시미 1인분,  사진에 있는 미니회무침과 함께 구성되어 나오는데 

배고픈데 밥은 먹기 싫고 그렇다고 맛없는거로 배 채우기 싫은날 주로 먹는 메뉴입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여기 지라시덮밥 이라는 이름의 회덮밥에 나오는 밥이 흑미예요, 저는 흑미를 못먹기 때문에 회덮밥이 먹고 싶은날은 밥은 빼고 회랑 야채만 포장해 달라 그래서 집에 있는 밥으로 먹음. ( 따로 요청하시면 쌀밥으로도 해주신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만원짜리 회덮밥 주문하면 둘이 먹어도 충분하기 때문에 아빠랑 간단하게 점심먹고 싶은날은 이 메뉴도 자주 먹어요. 

그 다음으로 자주 먹는건 초밥 10개짜리 메뉴 

10개짜리 초밥에 조금 더 먹고 싶은날 추가하는 단골메뉴는 광어지느러미! 

아래 사진은 친구가 집에 놀러온날 여기 초밥 사다가 시골집에서 먹고 싶다 그래서 포장해서 들어옴 

엄마가 고기먹는줄 알고 각종 김치를 꺼내놓고 가셔서 김치와 함께 초밥파티 

스시에롤람 가장 큰 장점은 배민이나 요기요 리뷰이벤트로 불연어 ( 익힌 연어초밥 ) 가라아게 ( 닭튀김 ) 그리고 미니회무침 중에 요청사항을 남길 수 있어요. 저 메뉴들도 일반 메뉴로 있는 메뉴들인데 대충만들지 않고 메뉴판에 있는 메뉴와 동일한 양과 모양으로 나와요. 그래서 배달비가 안아까움 ㅋㅋ

제 경우 주로 불연어를 자주 먹고 엄마가 드시는날은 엄마는 닭튀김을 드십니다. 기타메뉴로 감자고로케와 냉모밀 우동이 있는데 냉모밀과 우동의 경우 반모밀, 반우동으로 정량의 반 사이즈인 메뉴도 있기 때문에 초밥 10개 짜리랑 반모밀 먹기도 좋은구성이에요. 

저는 조카가 롤링힐스 놀러오면 주로 여기 계란초밥을 주문해서 짜파게티 그리고 롤링힐스 치킨과 함께 먹이는 편이라..롤링힐스 숙박하시면서 어디서 음식 주문할까 고민하시는 분들께도 살포시 이 조합을 추천해 봅니다.

맛에 대한 부분은 저는 맛있게 먹었지만 다른부분은 별로이실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꼭 다른분들의 후기도 검색해 보시고 주문하시기를 권합니다.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