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상전벽해 라는게 이런걸까요?

옛 르네상스호텔 자리에 조선팰리스라는 호텔이 들어서면서 이 일대가 변했네요. 지금은 지하철 2호선 역삼역 방송도 센터필드역이라 나오더군요..제가 대학교 다닐때만 해도 삼성역에서 강남역까지 걸어다녔는데 그때는 이곳이 르네상스호텔이었는데.. ㅎㅎ 

항상 지나치던 르네상스 사거리가 이제는 여기 어디야? 싶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내가 길을 맞게 가고 있는건가?? 

지난 일요일 선릉역에서 역삼역을 거쳐 양재역까지 걸어오면서 제가 느꼈던 감정이에요.

그만큼 저는 나이를 먹고 세월이 흘렀습니다... 이제 르네상스 호텔대신 조선팰리스 호텔이 들어서면서 이곳에서 르네상스호텔의 옛 자취는 더이상 찾아볼 수 없게 되었네요.

언젠가 이 사거리의 이름도 조선팰리스 사거리? 이런 이름으로 바뀌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아무튼 선릉역 근처에서 주말 아침 간단히 빵 먹을곳을 찾다가 알게 되었던 OPH는

알고보니 조선팰리스가 있는 센터필드 이스트동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팬케이크 가게 였습니다. 

이 팬케이크 가게를 찾아갔던 덕분에 오랜만에 르네상스호텔 사거리와 새롭게 개장한 조선팰리스 호텔 건물도 구경하고 왔네요. 

그 규모에 눈이 띠용!!  저기 건물 사이로 들어가시면 아래 사진과 같이 조선팰리스라고 쓰여있는 건물을 왼쪽으로 두고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셔서

 

오른쪽을 보면 이렇게 오늘의 목적지! OPH 오리지널 팬케이크 하우스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영업시간 위치 그리고 메뉴의 가격등은 아래의 네이버지도를 통해 참고해 주세요.

http://naver.me/GKoPeQjp 

 

OPH 센터필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5 · 블로그리뷰 46

m.place.naver.com

 

저는 일요일 아침 8시 조금 지나 방문했고, 레몬홍차와 팬케이크 하나를 주문! 

SSG페이 사용가능, NH카드 선불카드는 사용불가합니다 ( 신용카드를 안들고 NH선불카드만 들고 갔다가 낭패 ㅋㅋ ) 

제가 앉은 곳에서 맞은편을 찍어 보았는데 매장은 이정도 규모입니다. 

매장 규모가 그리 큰 편이 아니라.. 제가 방문했을땐 저 말고 두분 더 계셨는데 아침일찍 와서 다행이라 생각하면서 .. 

팬케이크 주문하면 이 유리창 뒤에서 바로바로 구워서 내어주십니다. 

사실 홍콩가면 가장 좋아하는 음료가 똥랭차 라고 불리우는 이 레몬티 음료인데 ㅎㅎ 

나는 지금 홍콩에 있다.. 홍콩 센트럴에서 아침을 먹고 있다..혼자 주문을 외워봅니다. ㅠ.ㅠ 

팬케이크가 큰 사이즈가 아니라 미니사이즈라 한입에 다 먹을수도 있음 ㅋㅋ 실제 옆 테이블 손님은 혼자서 두접시 드시고 가셨는데 저는 이걸 먹고 또 크로와상을 먹으러 갈 계획이 있었기 때문에 그냥 딱 맛만 보는 정도로 만족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사실 팬케이크가 만원이 넘으면 혼자 먹기에 조금 부담스러워서..  

지하철 2호선을 타고 오실분들은 역삼역에서 내려서 걸어오시는것보다 선릉역에서 걸어오시는게 더 빠르지 않을까 싶은데 역삼역과 선릉역 중간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역삼역에서 오실분들은 8번출구, 선릉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5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하시면 되는데 저는 만약 다시 방문한다면 선릉역에서 내려서 찾아갈 것 같아요. 

조선팰리스에 근처에 신라스테이 역삼호텔이 있습니다. 그리고 선릉역 뉴브호텔이나 L7호텔에서도 걸어서 10분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이니 뉴브나 L7호텔에 머무시는 분들중 아침 가볍게 드실곳을 찾으신다면 추천해 봅니다. 만약 지금이 여름이거나 날씨가 아주 좋은 날이었다면 저는 근처의 선릉으로 아침산책을 갔다가 이곳에 들려 아침을 먹고 올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신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