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을 카카오톡 친구추가로 해 놓으니 가끔 세일이나 쿠폰등의 메세지가 오곤 했어요.

지난번에 백화점에 갈 일이 있어서 행사하는 내용이 있나 살펴보니 무료커피쿠폰 이라는 내용이 있네요.

오늘은 그 무료커피쿠폰을 이용해서 커피한잔 마신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롯데백화점 수원점 카카오톡에서 오는 메세지 중 하단의 무료커피쿠폰을 클릭하면 

이렇게 바로 채팅창으로 프리쿠폰 한장이 날라옵니다. 

쿠폰 상세보기를 누르면 

저는 이미 사용한 쿠폰이라 쿠폰 기간 만료가 떠 있지만 쿠폰번호가 나와 있고 복사도 가능해요 

그리고 이 쿠폰사용방법을 잘 보시면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3번의 쿠폰번호 등록하기 버튼을 눌러 비트커피 앱에 등록을 해야 한다는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쿠폰을 쓰기 위해서는 비트커피 라는 앱을 다운 받아야 해요~ 

일단 롯데백화점에 들어가면서 비트커피 앱을 다운받습니다. 약간의 인증을 하고 회원가입을 하고 위에 적혀 있는대로 

쿠폰 등록을 하고 백화점으로 들어가서 비트커피 앱을 통해 주문을 넣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주문하고 결제단계에 들어가서 무료쿠폰 선택하면 0원으로 결제가 됩니다.

그러면 어플의 알람으로 주문한 내역 알림이 오고,  8층으로 올라가던 중 음료가 준비되었다며 15분 이내로 방문해야

한다는 알림이 다시 옵니다. 식당가를 지나 8층까지 올라가면 

바로 이렇게 로봇카페가 있습니다. 저기 아래 있는 창에 픽업번호를  누르면 바로 로봇이 제가 주문한 음료를 픽업 부분에 내려 놓습니다. 

음료를 받아들고 시럽이랑 뚜껑 컵홀더등은 옆쪽에 준비되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무료 쿠폰을 이용해서 주문하느라 어플을 깔고 이용했지만 이렇게 직접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방에 들어있던 앙버터 다쿠아즈랑 아메리카노랑 마심 

롯데백화점 수원점은 야외정원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저는 밖에 나와서  마셨어요.  

비트커피 앱을 통해 주문하실 분들은 위의 이용방법을 잘 읽고 따라하시면 금방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음료의 주문, 준비완료 그리고 수령완료 하면 위의 사진처럼 저렇게 알림이 오기 때문에 실시간 준비 사항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수원역 환승센터에서 버스타고 집에 오는날 버스시간 한시간 넘게 남았는데 카톡으로 무료커피 쿠폰 와 있는거 있으면 다음에도 이용하고 오려고 해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