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22년 08월 수정

화성시의 예산소진으로 이 행사는 종료되었습니다. 이에 트랭글 앱에서 화성시 쓰리고 이벤트 검색 안됩니다. 

 

 

원래 되게 길게 작성했는데 뭐 잘못 눌렀는지 저장이 안되어... 

다시 쓰기는 너무 힘들어서 그냥 글만 등록

아무튼 간단히 요약하자면 트랭글앱을 다운받아 화성시 쓰리고 배너를 통해 신청 

그리고 한달에 15만보 이상 걸으면 화성시 지역화폐로 5,000원 충전해 주는 이벤트 입니다.

걷기 말고 등산과 자전거도 가능하며 2022년에는 한가지 더 추가된 사항이 25만보 이상 걸으면 만원 준다고 합니다.

2021년에도 진행했던 이벤트인데 참고로 저는 진행했던 모든달에 목표달성해서 다 5,000원 지역화폐로 지급받았고 

지역화폐 지급 신청을 안하면 자동 기부로 넘어가니 매월 1일 운동방법 등록 ( 걷기 자전거 등산중 ) 그리고 목표 달성하시면 꼭 지역화폐로 받겠다고 신청하셔야 합니다.

 

 

 

트랭글앱 설치후 화성시 쓰리고 배너를 통해 가입하라는 사항 다 가입하고 

2월 운동종목 선택 

 

그리고 목표 운동량을 달성하고 난 뒤 트랭글 앱에 다시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팝업창이 뜹니다.

이때 지역화폐 신청을 꼭 해야 함 

 

 

그럼 다음달 10일쯤 되면 아래와 같이 화성시 지역화폐에 5,000원이 충전되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충전받은 지역화폐로 바닐라라떼나 폴바셋 돌체라데를 사먹었음 ㅋㅋ 

참고로 가끔 화성시에서 이벤트도 해서 미니선풍기나 기프티콘등을 주기도 합니다.

실제 작년에 이 쓰리고 이벤트 통해 BHC 기프티콘 받아서 뿌링클 시켜먹었어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