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남산풀스위트객실 트윈배드 후기는 아래의 글로 확인해 주세요.

아심이의 여행일기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남산풀스위트객실 ( 남산 풀 스위트 ) (tistory.com)  

원래는 이른 저녁을 먹고 실내수영장을 다녀오려고 했는데 릴렉세이션풀에 들어가 있으니 생각보다 괜찮아서 ㅋㅋ 

수영장 가는것을 포기합니다. 릴렉세이션 풀에서 쉬다 스팀사우나 하고 샤워하고 바로 꿀잠 

반얀트리 실내수영장은 클럽동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동에서 이동하시는 분들은 호텔동에서  문밖으로 나감 그리고 클럽동으로 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이 부분이 조금 불편해요 특히 겨울에는 아침일찍 이 길을 걷는게 조금 추웠음. 

실내수영장 운영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며 수모착용 필수 입니다. 

사실 제가 롤링힐스호텔 수영장을 다니는데, 저의 첫 수영선생님이 반얀트리에 계시다 오신 분이셨어요. ㅋㅋ

물론 정식 강습은 아니고 제가 혼자 열심히 발차기 하고 있으면 틈틈히 수영장에 오셔서 이번주는 발차기 연습해라, 이번주는 팔동작 이렇게 하는거 연습해라.. 그러다 결국 그분께 헤드업평영까지 배웠기 때문에 ( 덕분에 그 뒤로 호텔 수영장 갈때마다 저 사람 수영 잘한다는 소리 많이 들음. ) 그래서 반얀트리 수영장은 얼마나 좋은가 싶고 궁금해서  숙박중에 꼭 한번 가보고 싶었어요. 

새벽 5시 30분 정도 되니 습관처럼 눈이 떠집니다. 친구는 자고 있어서 방해하고 싶지 않아서 수영복만 챙겨 가지고 바로 객실을 나섭니다. 

호텔층 로비 

제가 갔을 당시는 아직 크리스마스 장식이 남아 있었음. 

클럽동 들어가면 바로 3층 로비와 연결되는데요 

 

들어가서 바로 왼쪽으로 수영장 입구가 나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바로 안내데스크가 나오고 그곳에서 객실번호와 이름 기입하고 체인징룸은 바로 옆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신발장 사용하시면 되는데 신발장 옷장 모드 번호 입력해서 잠금하시는 형태시므로 번호 꼭 기억해 두세요. 

그리고 안쪽으로 샤워부스와 세면대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샴프 컨디셔너 있고, 샤워하시고 이용하는 바디로션이랑 드라이기 등도 있으나 규모가 그리 크지 않습니다. 

큰 수건 작은수건 모두 있으니 거기서 옷 갈아입고 수영장 입장하셔도 되는데 수영장 입장전에 큐알코드 체크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거기에 큐알코드 체크하시고 들어가셔야 하고 입장시 백신 접종여부 확인합니다. 

이렇게 생긴 타입의 신발장과 옷장이에요.  실내 수영장의 규모는 그리 큰 편은 아니었어요 레인은 총 3개라 생각하시면 되는데 2개는 수영 가능한 일반 레인이고 하나는 수영장 들어가는 계단이랑 자쿠지 구역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침시간이라 그런지 휘트니스 회원분으로 보이는 분들이 수영을 하고 계셔서 저는 수영이 조금 느린편이라

거기 낄 수가 없어 안쪽에 있는 구역에서 혼자 소심하게 헤드업평영만 하다 나왔어요. ㅎㅎ  

저도 롤링힐스에 수영다닐때 아침 6시에 수영갈때가 많아서 ( 이 시간이 아무래도 투숙손님들이 적어서 저는 아침 6시에서 8시 사이에 수영을 가거든요, 반얀트리도 그렇지 않을까 혼자 생각했음 ) 아무튼 50분 정도 수영을 하고 샤워실로 가서 간단하게 씻고 다시 객실로 돌아옵니다.

새벽 공기는 차갑지만 그래도 아침수영을 해서 뿌듯함. 

수영을 다녀오니 친구가 일어나 있어서 준비를 하고 아침 먹으러 다녀옴. 

반얀트리 조식후기는

아심이의 여행일기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조식 ( 반얀트리 조식 ) (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