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화성시 남양읍에 스타벅스 언제 생기냐고... 막 그랬던게 엊그제 같은데 

화성시청 근처에 생긴 스타벅스에 이어 남양 사거리 ( 기업은행 사거리 ) 남양성지 옆쪽으로

스타벅스 드라이브쓰루가 생겼습니다.

일명!! 스타벅스 화성남양DT점

네이버 지도로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남양 중학교 고등학교 근처 영남교다리 바로 옆에 생겼고 남양성모성지랑 거의 붙어있는 위치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 다만 성지쪽으로 출입은 불가능합니다. ) 남양성모성지 들리셨다가 방문하실 분들은 성지에 주차를 해 놓고 걸어가시는걸 추천해요!! 

http://naver.me/5u5CAYIq 

 

스타벅스 화성남양DT점 : 네이버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오늘 ( 2022년 06월 16일 ) 아침에 갓 오픈한 따끈따끈 스타벅스 화성남양DT점 정보!! 

아침에 아빠가 출근길에 오픈한거 보셨다고 해서 저도 산책겸 걸어갔다 왔어요. 

아쉽게도 오픈이벤트는 따로 없었고 ( 예전에는 스타벅스 머그잔 줬는데 요즘은 잘 안하는거 같아요. ) 

드라이브쓰루 매장이다보니 주차공간은 조금 넉넉한 편입니다. 게다가 화성시청점의경우 지하에 주차를 해야 하는데

여긴 외부에 주차가능이고, 입구에 들어가실때 무인 정산기가 있어서 거기서 주차정산 가능합니다. 

이 문이 스타벅스 입구인데 여기로 들어가심 바로 무인정산기계 있어요! 

아무래도 첫날이라 많은 분들이 방문하실 것 같아서 ( 다른분들 사진에 제가 나오는거 싫어서 ㅋㅋ )

아침 일찍 가서 사진 몇장 찍어 왔어요!! 

주문받던 직원분이 여기 근처에 사시냐고 저희 오늘 오픈했으니 자주 와 달라고 하셨는데... 

제가 알기론 오전 7시오픈이기 때문에 이 근방에서 가장 일찍 오픈하는 카페일거예요. 화성시청 스타벅스가 7시 30분에 오픈이고 카페921이 평일에는 오전8시 오픈이라 이 두곳이 제가 아침에 제일 자주가는곳들이었는데 한곳 더 추가됨!! 

1층에서 주문가능 그리고 앉을 수 있는 좌석 조금 있고 2층좌석은 아주 넓은 편입니다.

새 건물이라 그런지 아직 새집냄새는 많이 나는 편이라...이런거 예민하신 분들은 한달정도 뒤에 방문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가장 큰 두가지 장점은 뷰가 좋고 화장실이 건물 내부에 있다는점? ㅋㅋ ( 스타벅스 화성시청점은 건물에 있는 화장실 공용으로 사용하니깐~ ) 

 

음료 사이렌오더로 주문해서 받고 2층에 앉아서 여기저기 구경했었어요. 

계단위로 올라와서 바로 창가좌석 하나 있는데 여기 자리가 좋아보여서 ( 평소에 산책하면서 종종 보던 좌석 )  

오늘 가서 앉아 봤는데 이쪽에서 바라보는 뷰는 아래와 같고 

한쪽으로는 이렇게 초록초록한 뷰가 가능하기 때문에 아주 좋아요

가을에 가면 남양성모성지가 단풍으로 유명한 장소이기 때문에 아주 예쁜 뷰를 보실 수 있을거예요.

가을이랑 겨울에 저 창가자리 앉아서 단풍이랑 눈오는거 구경하면 기분 좋을것 같음.  

한가지 아쉬운점은 테이블이 좀 낮은 테이블이 많은지라 혼자 앉을 수 있어 작업하기 좋은 좌석은

화성시청점이 더 편할것 같아요. 화성시청점은 아래 같은 좌석이 벽쪽에 붙어있거든요. 

제 개인적으로 느낀 인테리어의 차이는 화성시청점은 조금 더 따듯한 분위기,

남양 드라이브쓰루점은 요즘 도시에 많이 생기는 스타일로 살짝 다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