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셩완지역에 새롭게 생긴 누들가게!  ​Foxtail & Broomcorn 

셩완 지역에 위치한 딤섬스퀘어가 바로 앞으로 자리를 이전하더니 바로 예전 딤섬스퀘어 자리가 이렇게 국수 가게로 바뀌었습니다. 사실 여긴 갈 생각이 없었는데 딤섬스퀘어가 이곳으로 바뀌어서 뭐 파는 가게인가 밖에서 메뉴판 구경하고 있는데 주인분인지 어떤 아저씨가 여기 맛있다고 들어오라고 그래서, 그날은 들어가지 않고 다른날 궁금해서 한번 들어가 보았던 곳이에요. 오픈라이스 후기는 대부분 괜찮던데, 저는 이게 맛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제가 갔을때랑 지나가면서 보았을때는 대부분 방문객들이 서양분들 이던데, 그분들은 이게 맛있는건가 싶기도 ㅎㅎ

 

 

 

가게 이름과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Foxtail & Broomcorn 

G/F, 84 Jervois Street, Sheung Wan 上環蘇杭街84號地下

 

                                                                    

 

오픈라이스의 가게 소개도에 보면 아래와 같은데

Singaporean & Malaysian / Japanese / Noodles/Rice Noodles / Chinese Restaurant / Western Restaurant

다양한 국가의 국수 ( 라멘 혹은 쌀국수 ) 파는 가게인듯 하네요. 자리에 앉아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다 베스트 메뉴라고 체크되어 있는거 골랐는데 제가 고른게 도쿄라멘인지 아닌지 좀 헷갈립니다.

 

 

 

 

 

아.. 그런데 라멘을 받고 조금 후회했어요. 정통 일본스타일인줄 알고 고수 빼달라는 말을 안했는데

고수가 잔뜩 들어가 있었어요.. 혹시 방문하시는 분들중 고수 못드시면 메뉴에 고수 들어가는지  물어보고 고수 빼달라고 하셔야 할거 같아요.

 

 

 

 

면은 이런 라면 면이었는데 면이랑 고기 계란은 맛있었습니다. 다만 국물이 문제인데 제 입에는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되

 

 었어요. 방배동 주에서 먹었던 팔진탕면 + 조금 밍밍한 우육탕면 맛 비슷했는데 저는 그냥 저냥 이었지만 다른 분들은 다

 

들 맛있게 잘 드셔서.. 그냥  새로운 식당에 가서 음식 먹어본 것으로 만족 다들 자주오는 단골분들인지 혼자 왔는데 서로

 

서로 다 알고, 인사하고 그러면서 각자 자리에 앉아 라면 먹고 그런 분위기였어요.  제가 먹었던 메뉴는 78불이었고, 여기

 

서 밥 먹으면 쿠폰에 도장 찍어줍니다. 10그릇 먹으면 한그릇 공짜인거 같은데, 저는 필요 없는데 ㅎㅎ 그래도 일단 받아

 

옴.  혹시 홍콩에서 홍콩 요리들이 입에 안맞아서 일본 라멘집 등을 찾으신다면 제가 센트럴에 있는 라멘집을 조만간 소개

 

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픈라이스 센트럴 지역 라멘으로 검색해서 갔던 구기우남 근처에 있는 Nagahama No. 1 Ramen 長

 

浜No.1拉麵 이곳을 추천해 드려요. 이곳의 후기도 제 티 스토리 블로그에 나와 있습니다.  

 

 

 

Foxtail & Broomcorn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10시까지, 혹시 홍콩 사시는 분들중에 이 누들 가게 검색하시는 분들 계실까 싶어서 후기 남겨 놓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