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기
반응형

 

대만 온천여행


제각 지난번 대만을 여행하면서 나름 야심차게 신베이터우 게스트하우스에 숙박을 하면서  주변 온천 4곳을 경험하고 왔어요.

하나는 한국분들에게 유명한 골든핫스프링,한곳은 래디움 카가와 그리고 나머지 두곳은 역 근처의 대중온천장과  오늘 소개해 드릴 브로드웨이 호텔이에요.


그런데 안타깝게도 신베이터우에서 찍었던 사진이 다 날라가는 바람에 남아 있는것이 얼마 없어서 사진으로 소개가 불가능하네요. 특히나 래디움카가와 (Radium Kagaya)의 경우 카이세키 요리 코스도 하나 먹었고 대중온천도 경험하고 왔는데 이곳의 경우 한국에 후기가 거의 없기 때문에 제가  이곳을 중점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었는데, 너무 아쉬워요.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다른 한국분들 후기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대만 신베이터우 브로드웨이 호텔의 대욕장 입니다.

이곳은 수영복 없이 이용 가능하며, 대만의 많은 온천장들이 그렇듯 헤어캡을 꼭 착용하셔야 합니다. 그 점 참고하세요.

 

 

 

 

 

 

 

사실 이곳의 경우 가격은 저렴하지만 탕은 그리 좋지 않습니다. 특히  다른곳들에 비하면 규모가 작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가지고 방문하신다면  실망을 하시거나 이게 뭐야 하는 생각이 들것 같아요.


대중탕 ( 대욕장 ) 이 아닌 프라이빗온천 ( 개인탕 )의 경우 2인기준으로 가격이 조금 더 비싸고, 다른 분들의 후기를 찾아보시면 더욱 자세한 글들을 보실 수 있을거예요.


제 경우 신베이터우 롱스테이타이베이에서 숙박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온천을 할 수 있는곳을 찾아 방문했던 곳입니다.

신베이터우 전철역에서 웰컴마트 있는 방면으로 길을 따라 올라가시면 바로 이렇게 무언가 일본에서 볼듯한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이 건물이 바로 브로드웨이 온천 호텔인데요, 저 문으로 들어가면 카운터가 있고 대중탕 이용하고 싶다고 이야기 하면 금액이 얼마인지 말해 주시고 금액 지불하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찾아온 대중탕에 대한 소개는 아래와 같고, 입장료는 320원, 수건은 따로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돈을 주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이곳 대중탕 이용하실 분들은 미리 수건이나 일회용품등은 챙겨 가지고 가세요.






透風良好
純正道地白磺泉,PH3.8
平均溫度攝氏42度
每週一~二 早上10:00~晚間22:00
每週三~日 早上08:00~晚間22:00

◎冷泉池、溫泉池、檜木蒸氣室
◎男女分浴,不著衣
◎內設大理石床,泡湯之餘可小憩片刻
◎附設多種運動器材可供使用
◎湯券特價:湯券每張$350。一次購買10張,可享特價$2,800(平均每張$280),有效期限自購買日起一年。
◎2006/04/01起,大眾湯區禁止12歲以下小朋友入內,如有不便敬請見諒。

更新時間:30/12/2014
點選次數: 15708

 

 

 

엘리베이터를 타고 대욕장으로 이동, 들어가면 바로 수납함 ( 락커 ) 있고 그 옆에 작게 대욕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따로 이동할 곳도 없고 씻을 수 있는 공간이 그리 넓은 편은 아닙니다.


씻고 계시는 분들이 계셔서 따로 탕 사진을 찍을 수는 없었고 그냥 씻을 수 잇는 곳 사진으로 찍어 왔는데
작은 의자랑 그리고 샴프랑 바디샴프는 있지만 칫솔 치약 컨디셔너 등은 있지 않습니다. 일회용품 필요하신 분들은
미리 다 챙겨 가셔야 해요. 저 같은 경우는 이번 온천여행을 위해 화장품가게에서 받았던 컨디셔너나 화장품 샘플지를 다 가져가서 이용하고 왔어요. 

 

 

 

 

 

 

그리고 이 사진을 찍은 쪽 왼쪽으로 작은 찜대 같은것이 있기 때문에 거기 누워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그 옆으로 뜨거운탕이 하나 있고 그 옆쪽으로 찬물이 나오고 있는 작은탕이 하나 더 있습니다.

건식 사우나가 하나 있고 그게 온천 시설의 전부예요, 이곳의 경우 그리 규모가 크지 않고 수미온천에 비해 시설이 좋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신베이터우에서 대중온천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브로드웨이쪽 보다는 수미온천 쪽도 괜찮으니 그쪽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