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여행기
반응형

 

뉴욕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Q.i

 

 

 

 

 

사실 이곳을 알게 된건 네이버 뉴욕여행 카페에서..뉴욕 사시는 분이 여기 맛있다고 추천해 주셨길래 구글에서 검색을 시작했었어요.  구글에서 검색을 하니 타임스퀘어와 유니언스퀘어에 있다고 나와서, 일단 두곳의 주소를 다 적어 놓은다음 다시 구글에서 검색을 했더니 홈페이지도 있네요.. 홈페이지는 http://www.qirestaurant.com/index.html 

위치는  43st 8av , 웨스틴호텔 타임스퀘어, 혹은 Port Authority Bus Terminal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찾기 쉬운곳입니다.다만 외관이 딱히 간판이 없고 그냥 하얀외관으로 Q.I 글자가 달랑 쓰여있기 때문에 8ave에서 42번가에서 43번가 쪽으로 가시면서 주위를 잘 살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타임스퀘어 Q.I로 검색하시면 뉴욕사시는 분들의 후기 많이 나올거예요. 다른분들 글 보시면 더 자세한 사진 보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키드 로터리 하러 갔다가 실패하고, 거기서 만난 한국분들과 같이 점심 먹기로 해서, 저는 이미 점심먹으러 갈 곳이 있는데 괜찮겠냐고 여쭈어보고 같이 가게 되었습니다. ( 그때 같이 점심먹었던 분들이 한명은 유엔에서 인턴하고, 한명은 교환학생으로 미국 어학연수온 학생들이어서 미국 여행하면서 궁금했던것도 물어보고, 이것저것 많은 질문을 하고  대답 들을 수 있어서 아주 좋았어요 ㅎㅎ )

 

 

 

 

카메라가 있었는데 그냥 휴대전화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는데 제가 초반에 사진 크기를 너무 작게 설정해 놓아서 그런지

카메라로 찍은 사진들은 사진이 너무 안나왔네요.. 이런 실수를..런치메뉴가 7불인가 8불이었던거 같고 여기에 세금이 붙고 거기에 팁까지 또 내야 하니 가격은 그리 저렴한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일단 런치메뉴 자체는 에피타이저랑 메인메뉴 하나씩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덤블링 중에  ( 치킨이랑 새우 들어있는데 하나는 튀긴것 하나는 찐것 ) 튀긴것으로 주문  메인메뉴는 팟타이를 주문했습니다.

 

 

 

카메라로 찍을걸 후회되는 모습이네요.

 

 

여기도 간은 좀 짜긴 했는데 그래도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런치메뉴 1개 먹었을 경우의 팁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런치세트 메뉴 먹고 세금이랑 팁 포함해서 13불인가 15불 냈었는데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한국이랑 가격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혹시 웨스틴조선에 숙박하시는 분들이나, 우드버리 다녀와서

한 2시나 3시정도에 뉴욕 도착하시는 분들이 늦은 점심 드시길 원하신다면 가보셔도 좋을듯 싶어요.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으니 방문하실 분들 참고하세요.

 

Sunday      12:00AM  -  11:30PM
Monday     11:30AM  -  11:00AM
Tue-Thur    11:30AM  -  11:30PM
Friday        11:30AM  -  01:00AM

Saturday    12:00AM  -  01:00AM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공감버튼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