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프롬퐁역 근처 스쿰빗 소이 26에 있는 더블트리 힐튼 (DoubleTree by Hilton Hotel Sukhumvit Bangkok ) 호텔에 대한 내용입니다. 저는 힐튼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했고, 가장 저렴한방, 그리고 취소불가의 요금으로 가격은 선지불 했습니다.예약한지 한 이틀 지나서 승인문자 왔었고 이날은 조식은 포함으로 예약했었어요.


 

 

아! 그리고 원래 스쿰빗 힐튼 호텔에서 체크아웃 할때 더블트리 체크인 시간에 맞춰서 체크아웃 하려고 했는데 생각이 바뀌어서 그냥 일찍 가려고 했거든요. 체크아웃 하는데 프론트 직원이 마침 어제 체크인 도와주었던 직원이었어요. 너 지금 더블트리 갈꺼면 방 있는지 확인해 준다고 하시더니 더블트리에 전화해 주시네요. 그쪽에서 방 준비되었다고 오라고 해서 바로 더블트리로 출발을 했습니다.


스쿰빗힐튼에서 더블트리 힐튼은 거의 연결되어 있다고 보아도 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요. 저 처럼 호텔 이동 예정이신 분들은 ( 티어 획득을 위한 숙박 ) 짐 싸는게 귀찮긴 하겠지만 그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네요. 더블트리 힐튼 호텔 도착해서 프론트에 가자마자 제 성을 부르네요 ㅎㅎ  그래서 따로 설명할것 없이 바로 체크인을 마쳤습니다. 요금은 미리 지불했기 때문에 영수증이랑 방키 받고 방으로 올라갔습니다.스쿰빗 힐튼이랑 내부는 크게 차이가 없어요, 스쿰빗 힐튼에는 욕조가 있었고 더블트리 힐튼에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의자 및 탁자가 스쿰빗 힐튼쪽이 조금 더 좋았어요.


 

 

 

 

 

 

 

침대,의자가 1인용 쇼파인데 저는 저 의자가 너무 좋았어요 ㅎㅎ

 

 

 

 

 

 

 

 

 

여기 숙박하려고 찾아보았을때는 어매니티가 크랩트리앤에블린 이라고 보았는데 aroma actives 라는 제품이었어요. 양이 적어서... 샴푸 많이 쓰시는 분들은 추가분 요청하셔야 할듯 싶네요.


이곳역시 면도기, 칫솔치약, 빗등은 환경보호를 위해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로 요청하셔야 해요. 저는 미리 한국에서 다 가지고 갔기 때문에 가지고 간 것들 이용했습니다.

 

 

 

 

 

옷장은 따로 없고, 오픈형으로... 그리고 아래 캐리어 놓을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왼쪽 하단에 보시면 슬리퍼 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는 배낭 하나를 짊어지고 떠났는데 초반에는 저렇게 배낭에 에코백 그리고 평소 가지고 다니던 가방 3개를 들고 다녔어요.그런데 초반에 비가 너무 와서 신발들이 젖다보니 결국 슬리퍼 추가 구입해서 그건 비닐봉지에 넣어 가방에 묶어서 다니고...

 


 

 

 

방콕여행가시는 분들중, 사우나 및 수영장이 중요한 일정이신 분들이라면 수영장 갈때 신고 가는 신발  따로 챙겨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냉장고에 들어있는 음료 ( 유료 ) 및 무료 생수

사진 오른쪽 유리병에 들어있는 창 생수는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수영장의 경우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에 풀바, 휘트니스, 수영장이 있는데 수영을 하기에는  더블트리 쪽이 더 편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선베드도 이정도면 넉넉하고..더블트리 힐튼 체크인을 마치고, 스쿰빗으로 이동해 터미널 21으로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내일은 터미널 21 푸드코트 소개가 이어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