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콘래드 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 Conrad bangkok executive lounge ) 에서 즐기는 아침뷔페!!

힐튼 다이아몬드 티어 가지고 계신 분들은 라운지 추가가 되기 때문에 이 라운지에서 아침을 드실 수 있습니다.혹시 티어 가지고 계셔서 라운지 메뉴가 어떤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가 먹은 메뉴 사진 보여드려요~

콘래드 방콕 라운지 운영시간은

조식은 아침 6시부터 10시 30분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까지, 에프터눈티는 오후 2시 30분부터 4시 30분

그리고 이브닝 칵테일은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운영됩니다. ( 운영시간 변동될 수 있음 )

이 시간외에는 커피 및 음료 쿠키랑 과일등을 드실 수 있어요.  또한 스마트 캐쥬얼 드레스 코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플리플랍이나 슬리퍼, 운동복 등은 자제해 달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밥 먹으러~~

수박쥬스 ( 땡모반 ) 홍차, 오믈렛 주문하고 토스트에 연어샐러드 만들었음

한접시만 먹기에는 서운하니깐

김치랑 볶음면, 중국풍 가지볶음 그리고 볶음밥이랑 슈마이 거기에 김치랑 장국까지 가져다 먹음

맛있다고 생각되었던 가지볶음 연어 슈마이 한번씩 더 가져다 먹고 마무리

이건 다음날 가서 먹었던 요리들, 이날은 아침에 수완나폼 공항 다녀오느라고 조금 늦은시간에 가서 거의 끝날때 쯤에 라운지에 갔었어요. 10시 지나면 슬슬 라운지 정리하기 때문에 마감 시간 다 되었다고 이야기해 주십니다.

어제 먹었던 것과 동일 구성

김치랑 과일펀치 그리고 무슬리 들어있는 요거트도 가져다 먹었는데 이건 제 입에 조금 별로...  밥이랑 연어 돼지고기 딤섬 조금 더 먹고 마무리

2층에 있는 조식당이랑 비교하면 메뉴는 2층이 훨씬 더 다양하고 거기는 과일 쥬스를 그 자리에서 바로 짜 주기 때문에 더 신선한 메뉴를 드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쌀국수 및 즉석요리 코너도 잘 되어있고 고기 및 과일 그리고 중국 및 일본 스타일의 메뉴들도 많아요. 만약 써드파티 등을 통해 예약하시고 하루종일 호텔에서 쉬는 일정이 아닌 방콕 관광을 목적으로 예약하신다면 라운지 추가 대신 조식 추가만 하루정도만 하셔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되실 수 있습니다. 각자의 여행 목적에 따라 조식 혹은 라운지 추가등의 선택을 하셔서 즐거운 방콕 여행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만 콘래드의 경우 주변에 저렴한 로컬식당이 딱히 많이 있지는 않습니다. ( 방콕 스쿰빗 힐튼이나 더블트리 힐튼의 경우 가까이에 룽르엉이나 여러 카페들이 많지만 콘래드는 그런곳들 찾기 힘들었어요 ) 때문에 나가서 드시기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이런 점들을 조금 고려하셔야 할듯 싶어요.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