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방콕 콘래드 호텔에서 연결된 쇼핑몰 올시즌스플레이스 ( All Seasons Place)에 위치한 탑스마켓과 연결된 푸드코트에 대한 안내 입니다. 콘래드 방콕 호텔에 도착해 짐을 풀고 바로 밥 먹으러~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내려

 

제가 저 노란 화살표로 표시해 놓은 방향으로 가면 바로 올시즌스플레이스 쇼핑몰과 연결됩니다.

 

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왼쪽으로는 콘래드 카페가 있어서 낮 시간에 커피 및 간단한 식사류를 즐기실 수 있고 오른쪽으로

서브웨이샌드위치 그리고 탑스마켓이 있습니다.

탑스마켓 왼편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는데 조금 더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바로 푸드코트가 나와요.

 

입구에서 쿠폰을 구입 ( 다른곳들은 카드로 주고 충전을 했다 남은 금액은 환불,

 여기는 5바트 20바트 짜리 쿠폰으로 주는데 쓰고 남은것 환불 하시면 됩니다 )

직원분께 원하는 금액만큼 쿠폰 구입하시면 되는데 혼자 가신다면 100바트 정도만 구입하셔도 됩니다.

 

 

제일 먼저 먹은것은 피쉬볼 들어있는 누들  사실 똠양누들 먹고 싶었는데

그냥 맑은 국물의 누들이 나왔습니다.( 의사 소통 실패한듯 )  이 메뉴는 살짝 실패 하얀 피쉬볼 말고

 다른것들은 조금 맛이 없었어요. 차라리 국물이랑 국수만 있는게 더 맛있을것 같다고 생각했을 정도..

 

남은 쿠폰들을 다시 쓰러 무엇을 먹을까 고민

 

이날은 쏭크란 연휴 기간이어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네요. 규모는 작고 깨끗한 편입니다.

 점심시간이 아닐때는 한가하게 식사 하실 수 있을거예요.

 

 

가장 무난한 새우 들어간 팟타이 주문

메뉴를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잠깐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리고 음식 받고 쿠폰으로 금액 맞춰 지불하시면 됨.

창가 좌석에 앉아 팟타이 맛있게 먹고 점심 식사 마침

 

40바트에서 50바트 환율 35원으로 계산했을때 한그릇에 1400원 정도면 한끼 식사 드실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방콕 음식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도 괜찮아요. 위치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니니깐 콘래드 방콕에 숙박하시거나

근처 인디고 호텔에 숙박하시는데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 보세요.

 

방콕 콘래드 수영장 그리고 근처 반글롬긱 식당에서 맛본 팟타이의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333

http://dktladl.tistory.com/308

 

위의 글들을 읽어봐 주세요.

 

 

방콕 자유여행, 콘래드 방콕에서 숙박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