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혼자 떠나는 방콕 자유여행!

 

밀레니엄 힐튼의 저녁, 무엇을 할까 고민하다가 근처 마사지 가게로 마사지를 받으러 갔지만..아쉽게도 불가능.할 수 없이 리버시티에 있는 마사지샵으로 가려고 보트를 타러 나갔다가 그것마저 귀찮아 져서 그냥 운동하러 가기로 마음을 바꿨습니다.

밀레니엄 힐튼 근처에 있는 저렴한 마사지가게를 찾으신다면 http://dktladl.tistory.com/328 이 글을 읽어봐 주세요.

 

 

 

 

타이마사지 1시간 기준 200바트, 발마사지는 250바트 입니다.

 

 

다시 옷을 갈아입고 운동하러 갔음. 저녁 8시 넘은 시간이라 운동하는 분들 조금 계셨어요. 사람 없을때 살짝 사진 찍음.

 

 

프론트 운영시간에는 입구에서 방 번호 쓰시면 수건이랑 생수 하나 주니 그거 받아서 운동하러 들어오시면 되고 프론트가 문이 닫으면 방키로 카드 찍으면 문 열리니 그렇게 들어오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휘트니스 내부에 정수기는 따로 있어요.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어서 계단따라 내려가시면 다른 공간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방콕에는 4곳의 힐튼 계열 호텔이 있는데 ( 한곳은 콘래드 레지던스 )

 

휘트니스를 비교해 놓자면 콘래드 > 밀레니엄힐튼 > 더블트리> 스쿰빗 힐튼 순으로 괜찮습니다.

 

그리고 휘트니스 옆에 있는 샤워시설도 위의 순서로 괜찮고 (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 특히 샤워실의 경우는 밀레니엄힐튼과 콘래드쪽이 훨씬 더 넓고 쾌적합니다. 체크아웃 이후 짐 보관하고 방콕 관광하고 짐 찾아서 샤워하고 다시 나가실 분들은 스쿰빗 힐튼은 샤워실이 그리 좋은편이 아니기 때문에 이곳은 중간이나 처음부분 숙박이 더 괜찮으실 거예요.

 

원래는 운동하고 샤워까지 하고 방으로 올라가려고 했는데 휘트니스 옆 사우나 마감시간이 다 되어서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사우나는 오후 9시인가 9시 30분까지만 이용이 가능한데 마감 30분전부터 이미 정리에 들어가는듯 싶었어요. 휘트니스는 24시간 운영되지만 사우나는 이용시간이 있으니 건식 사우나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 이용시간 알아보시고 시간 맞춰 사용하셔야 할것 같네요. 직원이 사용이 안된다고 해서 그럼 잠깐 들어가서 구경만 하고 나와도 되냐고 해서 들어가서 어떤 시설이 있는지 보고 왔습니다.

 

 

샤워시설 및 락커

 

 

건식 사우나

 

 

그리고 자쿠지 있습니다. 아마 낮에 이용객이 있을때는 물이 있을것 같네요.

 

조만간 밀레니엄힐튼방콕 호텔 다시가는데 그때는 수영장 갈때 아예 짐을 다 싸들고 가서 수영장 이용하고 아예 씻고 다음일정 진행하는것도 고려해 보아야 할듯 싶어요. 그리고 샴프 및 컨디셔너는 그리 좋지 않은듯 싶으니 사우나 이용하실 분들은 아예 따로 작은 제품 챙겨 가시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방으로 들어와 씻고  전날 고메마켓에서 샀던 망고스틴 까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개인적으로 밀레니엄힐튼의 장점은 아마도 짜오프라야강이 보이는 리버뷰... 일듯 싶어요. 에어컨 빵빵하게 틀어놓고 과일 먹으며 쇼파에 앉아 쉬는 시간이 참 좋았는데.. 그외비해 단점은 호텔 주변에 마땅한 시설이 없어서, 편의점 말고는 뭐 사러 갈곳도 없고 택시 타기도 조금 힘들고 하는 점은 단점인듯 싶습니다. 맞은편 로얄오키드쉐라톤호텔의 경우 바로 옆에 리버시티가 있고 크고 작은 노점상들도 많기 때문에 이것저것 사먹기도 쉽고 덥긴 하지만 사판탁신역까지도 걸어갈 수 있는 거리거든요.

 

밀레니엄힐튼 혹은 로얄오키드 쉐라톤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