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방콕 자유여행!

오늘 소개해 드릴 내용은 훼이쾅역 근처에 있는 Kuang Seafood 쾅 씨푸드 입니다.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오전 11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낮 시간에 뿌빳퐁커리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찾아가기 쉽다는 점일거예요.쏜통포차나의 와 쏨분씨푸드는 쇼핑센터 안에 입점된 곳들을 제외하고는 오후에 영업이 시작되거든요..찾아가는 방법은 훼이쾅역에서 찾아가는게 가장 가깝게 가실 수 있어요.

택시를타고 이동하실 분들은 위의 사진과 아래의 태국어로 된 주소를 함께 보여드리도록 하세요.

Kuang Seafood,Ratchadaphisek 10

166/1-6 Ratchadaphisek Soi 10,Ratchadaphisek Road,Huai Khwang,,Bangkok

10310, Thailand

กวงทะเลเผา รัชดาภิเษก 10

166/1-6 ซอยรัชดาภิเษก 10 ถนนรัชดาภิเษก แขวงห้วยขวาง เขตห้วยขวาง, 10310

지난번 방문과 같이 뿌빳퐁커리 ( 게로 된건 금액 부담이 있어서 살만 들어있는 메뉴로 주문 ) 그리고 마늘이랑 같이 볶아진 모닝글로리 요리를 주문했습니다.

볶음밥까지 먹기는 가격이랑 기름기 때문에 부담되어서 밥만 주문...그런데 양이 많이 적어요. 그 점은 조금 아쉽습니다. 이번에는 탄산음료 대신 얼음이랑 탄산수 선택. 맛있게 먹고 지불한 금액은 500바트  환율 35원으로 계산하면 약 만 7천원 가량 나옵니다. 개인적으로는 혼자 가서 뿌빳퐁 커리를 먹는건 이 메뉴 하나만 먹기에는 괜찮지만 다른 메뉴까지 먹는건 배가 너무 불러서 조금 힘든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소화도 시킬겸 지나번에 실패했던 스쿰빗역 까지 걸어가기를 다시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쾅 씨푸드에서 나와 정문을 등지고 왼쪽 ( 훼이쾅역에서 시작하신 분들은 그냥 계속 직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으로 방향을 잡고 걷기 시작합니다.

조금 더 걷다보니 한국 자장면 탕수육을 파는 won 원 이라는 한국 식당도 나옵니다.

혹시 방콕 여행 중 태국음식이 입에 맞지 않아 힘드신 라차다 지역에 숙박하시는 분들은 이런 식당 위치를 미리 알아 두시면 더욱 편리할듯 싶네요. 이 한국식당을 지나 쭉 직진하니

타일랜드컬쳐센터 근처에 있는 빅씨마트가 있습니다. 이 빅씨마트 옆에 더 스트리트 라차다 라는 쇼핑몰이 하나 있는데

이곳에도 딤섬과 핫팟을 파는 24시간 식당이 한곳 있습니다.

리틀홍콩 레스토랑 후기는 http://dktladl.tistory.com/315

역을 지나 계속 직진을 하다 보니 한국식품들을 파는 K마트가 있습니다.조금 더 직진을 하니 기아자동차가 나오고, 그걸 지나 쭉 걸으니 Central Plaza Grand Rama 9 쇼핑센터가 나옵니다.

이 센트럴 플라자는 체인인지 여기서도 보고 짜뚜딱 시장 가는길에도 보았네요.

라마9역 근처에 있으니 라마9 역 근처에 숙박하시는 분들 중 쇼핑과 맛집 탐방등을 하실 분들은 이 쇼핑센터 이용하셔도 괜찮을듯 싶어요.

조금 더 걷다보니 그랜드머큐어 방콕 호텔도 나옴..여기 지나서 살짝 길이 안좋아서 조금 걷기 어려운 구간이 있어요. 그 구간은 차랑오토바이가 많이 다녀서 조심하면서 걸어가다 문제가 발생!! 뿌빳퐁커리에 모닝글로리 까지 너무 짜게 먹어서 그런지 몸이 막 퉁퉁 붓기 시작하는게 느껴졌어요. 짠거 먹어서 걷다 보면 땀도 나서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며 걸었던건데 너무 더운데 걸어서 오히려 역효과가 난건가 싶었고...손이 너무 부어서 사진찍어서 친구한테 보냈더니 한눈에도 부운거 느껴진다고 주먹은 쥐어지냐고  ㅠㅠ 저도 깜작 놀랄정도였어요.

일단 다음역이 나오면 열차를 타야 겠다고 생각하며 걷고 있는데 저 멀리 건물이 나타남

가까이 가서 보니 펫차부리 역이 나왔습니다. ( 공항철도 막까산 역이랑 연결되어 있음 )

한정거장만 걸으면 스쿰빗역이라 조금 더 걸을까 갈등했는데 몸 상태가 나빠져서 더이상 걷는건 무리라는 판단에 여기서 MTR타고 스쿰빗역으로 와서 다시 아속역으로 가서 환승해서 프롬퐁역으로 갔습니다.

구글에서 검색해 보니 약 3km  40분 정도 걸었네요 ㅎㅎ 지금  ( 2016년 04월 ) 기준으로 송크란 시기에 방콕을 방문하신다면 이때는 매우 날씨가 더우니 저 처럼 모험은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