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반응형

 

방콕 가족여행 

이날은 라운지가 아닌 1층 뷔페에서 아침을 먹기로 합니다.

 

 

사실 밖에 나가 밥을 먹을까 하는 생각에 잠깐 나가봤지만, 뜨거운 바람이 불어와 금방 포기.

 

 

저녁시간에 바람불고 시원할때는 야외 좌석 앉아도 괜찮을듯 싶어요.먹을거는 31층에 비해 1층이 더 다양합니다. 여러가지 음식들도 있고 김치도 있어요. 저는 입맛이 없어서 나름 조금만... 먹을까 했지만...

 

 

브리오슈랑 바게트 그리고 오믈렛이랑 베이컨

 

 

콘지에 튀긴도넛 거기에 김치랑 쌀국수도 조금 가져다 먹음.31층 라운지에는 쌀국수 등이 없어요.  1층은 일본 중국 한국 각국의 메뉴들이 조금씩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게 가장 큰 장점! 밥먹고 아빠는 방에 가서 휴식을 취하신다고 하고, 엄마랑 이모는 사우나.. 그리고 저는 수영장으로 갑니다.  

 

31층 라운지에서 먹었던 아침식사 메뉴들은

http://dktladl.tistory.com/entry/성인-4명-방콕-자유여행-14-밀레니엄힐튼호텔-라운지-조식-Millennium-Hilton-Bangkok

http://dktladl.tistory.com/entry/밀레니엄힐튼방콕-호텔-31층-라운지-조식

 

위 두개의 글을  참고해 주세요.

 

 

수영장 타일 공사를 완료했기 때문에 예전에 비하면 훨씬 깨끗해 졌습니다.

 

 

밀레니엄힐튼은  수영할 수 있는 공간은 조금 작지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 등은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런 점은 장점입니다.

 

 

제가 갔을때는 야외자쿠지, 해먹 있던 공간은 공사중이었는데 지금쯤은 아마 공사가 완료되지 않았을까 추측해 봅니다. ( 이 부분은 정확하지 않아요 )

 

 

한낮에는 너무 더워 힘들지만 오전이랑 오후 시간에는 바람도 솔솔 불고 수영하고 저기 누워 몸 말리면서 한숨 자면 천국 ( 너무 한낮에는 피부 탈 수도 있으니 조심하세요. 작년 9월 맞은편 로얄오키드호텔 수영장에서 수영하다 수영복 자국 그대로 탔는데...아직도 안 없어지고 있습니다 ㅠㅠ )

 

 

선베드는 넉넉

 

 

양쪽으로 되어 있어서 원하는 방향으로 누워서 휴식 취하시면 됩니다.

 

 

사실 사진으로 보면 수영장이 굉장히 넓어보이는데, 막상 가보면 수영할 수 있는 공간은 조금 작은 편입니다. 그래서 사람 없는 시간에 이용하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그래도 스쿰빗 힐튼에 비하면 밀레니엄힐튼이 수영할 수 있는 공간은 조금 더 넓은 편입니다. 수영장 자체도 밀레니엄힐튼쪽이 조금 더 괜찮아요. 혹시 스쿰빗힐튼과 밀레니엄힐튼 중 어느곳을 결정할지 고민이신 분들중 수영장이 중요하신 분들은 선택시 살짝  참고하세요. 방콕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