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자유여행으로 홍콩을 가신다면 아침을 어디서 먹어야 할까 고민이신 분들이 계실겁니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뷔페로 해결하실 수도 있고 근처 저렴한 딤섬 혹은 콘지 가게에서 이런 요리들을 드실수도 있어요.  홍콩섬의 이비스셩완 홀리데이인 소호 이런곳들에 숙박하신다면 상기콘지 딤섬스퀘어 등을 이용하시면 좋고 구룡섬의 침사추이 ymca 숙박하신다면 당조가 가까이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더 일찍 문을 여는곳 혹은 베니토 호텔에 숙박하신다면 침사추이 A2번 출구 근처에 있는  Canton's Dim Sum Expert 를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듯 싶습니다.

 

우선 침사추이역에서 찾아가는 방법부터 알려드립니다.

 

 

침사추이 역에 도착한뒤 A2번 출구를 찾습니다. 

 

 

A2번 출구로 나와 맞은편을 보면 바로 피자헛이랑 허유산 매장이 보입니다.

 ( 침사추이역에서 가까운 허유산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이 A2번 출구로 나가셔도 될거 같네요. ) 

 

지하철 출구에서 11시 방향으로 조금만 더 걸으면 바로 Canton's Dim Sum Expert  매장이 나와요!

지하로 내려가면 바로 입구

 

들어가서 인원수 말하고 자리에 앉아 메뉴판에 드시고 싶은 메뉴 체크해서 직원에게 주면됩니다. 

차값은 1인 5불이에요. 그리고 주문하고 15-20분 걸린다고 쓰여 있습니다. 

콘지를 먹을까 고민하다 그냥 딤섬만주문 ( 국수 종류 주문하시면 우동 혹은 쌀국수로 변경 가능합니다 )

 

 

 

 

식당 내부 분위기는 깨끗한 편입니다. 딤섬스퀘어 팀호완에 비하면 조금 넓은 규모 

 

저는 하가우 슈마이 ( 딤섬의 기본은 하가우 슈마이라고 생각해서 처음가는

딤섬 식당에서 저 두가지 메뉴는 꼭 주문하려고 하는 편이에요 ) 그리고 송로버섯 들어간 딤섬도 하나 주문 

 

3가지 메뉴 121불 ( 차 가격 포함 ) 그리고 옥토퍼스 카드 사용 가능합니다. 만약 이 근방 호텔에 숙박을 한다면 아침에 가볍게 콘지 한그릇이랑 딤섬 한가지 메뉴 먹기에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단점은 차값이 5불이라 조금 비싸다고 생각 ( 전 이런곳들 차값은 3불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지라.. ) 그리고 얼마전 네이버의 홍콩여행 카페에 올라온 다른분의 후기에 따르면 음식이 너무 늦게 나왔고 그거 때문에 문제가 있었다는 글이 있었습니다.  저도 언급하려고 했던 부분인데 여기 오픈라이스 평가는 몇년전 후기인데 평가가 좋지 않아요 ( 저도 이거 때문에 갈까 말까 망설이다가 몇년전 후기니깐 그래도 한번 가봤던것 ) 그래도 저렴하고 맛있는 딤섬, 하가우와 슈마이 자체는 꽤 맛있었습니다.  오픈라이스의 소개에 따르면 오전 7시부터 영업시작이라고 나와 있었는데 오전 7시부터 시작인지 8시부터 시작인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혹시 모르니 8시 넘어 방문하는것을 추천.  

  근처에 머무시는 분들은 한번쯤 고민해 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홍콩 자유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