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여행기
반응형

타이베이 시내에 위치한 쉐라톤 그랜드 호텔.

 

 

 

 

 

타이페이 메인역과도 가깝고 shandao temple역에서 나오면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shandao temple역 2번출구로 나와 조금만 더 직진하면 바로 호텔 입구 나옵니다.

 

 

저는 2박을 예약했었고 공식 홈페이지 ( spg.com ) 통해서 레이트체크아웃 보장,

조식포함 조건의 패키지 상품으로 1박에 17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예약 했었습니다.

 

 

장점으로는

전에 시먼딩에 머물렀던 암바 호텔과 가격 비슷,

 더욱 높은층에 숙박, 사우나 시설이 좋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우체국이 가까워서 펑리수 및 밀크티 등을 미리 한국으로 보낼 수 있어서 편리했고

근처에 100원 주점이 있어서 그곳을 방문했던 점도 편했습니다.

 ( 100원 주점 후기는 대만여행기 폴더에 따로 있습니다 )

 

 

그러나 단점으로는 공항에서 호텔까지 바로 가는 버스 없어서

 ( 노선도에는 나오던데 결국 타이베이 메인역에서 내려서 걸어갔습니다 ) 불편했고,

 수영장이 생각만큼 좋지는 않았습니다. 규모가 작아서 수영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었네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했을때 코멘트 넣는곳이 있어서

그곳에 좋은뷰 달라고 써 놓았는데, 그래서 배정받은 층은 좋았습니다.

 

층이나 금연룸의 경우 꼭 보장되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요청사항에 넣으면 방 배정할때

도움될 수 있으니 원하시는 사항 있으시면 적어 놓으세요,

다만 그렇게 적어 놓는다고 해서 호텔에서 그것을 꼭 확정해 주는것은 아닙니다.

 

 

12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는데 다행히 방 준비되어 있다고 해서 바로 배정받았고

조식포함 그리고 레이트체크아웃 보장 상품이었기 때문에 4시에 체크아웃 하기로 했습니다.

 

 

디파짓 걸어야 하고, 제 경우 카드한도가 작아서 대만달러로 걸어야 하는데

혹시 미화 가능하냐고 물어봤다니 가능하다고 해서

us 700불 디파짓으로 걸었습니다.

 

 

 

 

방에 들어갔더니 식탁위에 약간의 과일이랑 무료 생수 준비되어 있네요.

과일은 오렌지 한개 사과 한개..

 

 

 

 

 

 

침대는 생각보다 작아서, 비지니스 호텔이랑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했어요.

대만 쉐라톤 호텔은 마카오 쉐라톤 호텔에 비하면 침대 사이즈가 작습니다.

 

 

 

그래도 지난번 여행때 묵었던 댄디호텔 다안이나

시먼 암바 호텔에 비하면 욕실도 넓고 훨씬 쾌적하게 숙박할 수 있었습니다.

 

 

 

 

 

 

 

 

슬리퍼와 목욕가운도 준비되어 있고

다리미 및 다리미판도 있습니다.

 

출장시 양복 입으셔야 하는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

 

 

 

 

 

샤워부스와 욕조

 

쉐라톤 호텔 계열의 어매니티는 자체 제작 용품을 쓰는지 질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샴프 및 컨디셔너 제품에 예민하신 분들은 개인 용품 챙겨 가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는 샴푸는 그냥 사용하고 컨디셔너 면세점에서 구입한 뒤 ( 작은 용량 )

그거 여행지에서 다 사용하고

가는 편인데, 이렇게 하면 짐도 줄일 수 있고 편합니다.

 

 

저는 여기 욕실보다 호텔에 위치한 목욕탕 시설이 훨씬 좋아서 거길 더 이용했었습니다.

 

 

그래도 가글은 꽤 유용하게 사용하고

 

몇개 더 달라 그래서 여행에서 돌아와서도 잘 가지고 다녔어요.

 

 

 

 

티백 제품은 무료로 이용가능하지만 기타 주류 및 냉장고에 있는 음료, 과자 초코렛등은 유료입니다.

 

주의하세요!!

 

 

 

별거 아니지만 체크인 하는날 이렇게 손으로 쓰여진 편지를 주네요.

그냥 이런 편지 받으면 기분 좋아요 ㅎㅎ

 

 

호텔의 부대시설인 사우나 및 휘트니스 수영장에 대한 안내입니다.

 

 

 

사우나 및 휘트니스는 17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사우나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

휘트니스는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수용장은 17층에서 한층 더 올라가면 위치하고 있는데 운영시간이 계절마다 다릅니다.

그런데 바람이 많이 불거나 하면 이용하기 어려울듯 싶었어요.

 

 

쉐라톤 그랜드 ( 그랑데 ) 호텔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