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가족여행으로 갔던 당시, 그 다음주에 부모님의 결혼기념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홍콩 여행까지 하고 한국으로 돌아갈 예정이었기 때문에 마카오 여행중, 작은 이벤트를 하기로 하고, 샌즈 마카오 호텔에 있는 코파 스테이크 ( Copa Steakhouse )를 예약 했습니다.

자리를 미리 예약하려고 인터넷에서 찾은 메일주소로 메일을 보냈는데, 답장이 없어서 어찌해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샌즈 마카오 호텔 공식 메일주소로 메일을 보내 코파 스테이크 하우스 예약을 하고 싶은데 메일 주소를 몰라 이쪽으로 메일을 보내니 레스토랑 예약을 부탁한다는 메일을 보냈고, 추가로 인스타그램에서 이 식당을 검색하다 보니  기념일 멘트 쓰여있는 디저트 사진들이 몇장 나오길래 디저트 코너에 있던 Warm chocolate lava cake  뉴를 사전주문하니, 부모님의 결혼기념일 축하 멘트를 넣어달라는 내용까지 적었습니다.

 바로 예약잘 되었고, 디저트 메뉴도 미리 준비를 해 놓겠다는 답장이 왔어요, 제 경우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 두번 다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였기 때문에 적당한 금액에 마카오에서 기념일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여행중 방문해 보시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영업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11시까지만, 칵테일바는 4시 30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코타이지역에서 이동하실 분들은 코타이센트럴에서 샌즈호텔로 가는 셔틀버스 이용하시면 되고, 타이파 페리 터미널 혹은 마카오 페리 터미널에서는 샌즈호텔 셔틀버스 타고 가시면 됩니다.

 예약 확인하고 자리에 앉아 마실것은 탄산수와 콜라 맥주 주문

기본으로 나오는 빵과 마늘요리, 아빠는 구운마늘이 맛있다고 마음에 들어 하셨음. 동생도 빵 맛있다고 더 먹어도 되냐고 물어보더니 더 주문해 달라고 ㅎㅎ

저희는 4명이 에피타이저하나, 샐러드 하나 주문 메인메뉴는 각자해서 4가지 주문했고 디저트메뉴 2개 주문했습니다. 저트 중 하나는 위에 언급한 Warm chocolate lava cake 그리고 수플레를 추가 주문했습니다.

두가지 다 만드는데 15분에서 20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드실분들은 미리 주문하시는게 좋습니다.

시저샐러드와 깔라마리튀김, 깔라마리의 경우 레몬이랑 매운소스 같이 주는데 저 소스가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립아이 스테이크, 미디움 레어 - 사실 예전에는 이 그릇이 하얀색의 돌판이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바뀌었어요. 전에는 끝까지 따듯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 왜 바뀌었을까 궁금.

아빠는 직원분이 추천해 주셨던 메뉴인 양고기

동생은 연어 스테이크, 엄마는 필렛미뇽 주문하셨어요. 그런데 양이 적으신 분들은 만약 4명이 가신다면 3가지 메뉴만을 주문하셔도 될거 같아요.

사이드 메뉴는 감자튀김과 시금치를 주문했는데, 1개씩은 58원 그리고 4가지 선택하면 178원 입니다. 4개 주문하기에 양이 많을것 같아서 2개만 주문했는데 사실 저것도 다 못먹었어요.  메인메뉴가 나오면, 따로 소스통을 가지고 와서 어떤것들인지 설명해 주시고 몇가지 고를수가 있어요. 아빠랑 엄마는 주로 머스터드 계열로 고르셨는데 나중에 다른것도 추가로 더 요청하셔도 됩니다.

사실 메인메뉴 결정하기전  양고기와 일본 와규 스테이크를 스페셜 메뉴라고 추천해 주셨는데 그건 너무 비싸서 제외.

식사가 끝난뒤, 드디어 디저트가 나왔는데요

위쪽에 있는 메뉴가 제가 사전주문했던 메뉴입니다. 기념일 축하멘트는 코코아가루 위에 이렇게 글을 써 주시고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기념사진 한장 찍어 주십니다. 엄마 아빠가 너무 좋아하셨어요. 디저트 메뉴 두가지는 둘다 맛있었지만 솔직히 제 취향은 수플레쪽이 더 좋았습니다. 다만 너무 달아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커피랑 드시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무료 디저트는 초코렛이랑 레몬타르트 위에 머랭 올라간것.  끝까지 다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한개씩만 맛봄.

이날 가려고 고민했던 식당이 이곳이랑 윈 마카오 호텔 2층에 있던 레스토랑, 거기는 창가 좌석에 앉으면 마카오 야경이랑 분수쇼 보면서 식사하기 좋다고 해서  그리고 윈 팰리스 안에 있는 sw스테이크 하우스 이렇게 세곳을 후보로 놓고 고민했는데 엄마가 파스타 종류는 좋아하지 않으시고, sw보다는 코파 스테이크가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해서 이곳으로 선택했어요.

참고로 샌즈리워드 카드가 있으시면 10% 할인 가능하니, 마카오 여행하시면서 베네시안 파리지앵 그리고 코타이센트럴 등에서 식사할 계획이 있으시면 샌즈리워드 카드 만드시는게 약간 비용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