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당신이 모르는 마카오! 마카오 파리지앵 맛집으로 검색하시다 보면  브래서리 그리고 카페익스프레스 후기가 꽤 많이 나올거예요, 아무래도 파리지앵 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그만큼 많이 늘어났다는 뜻이 될 수도 있는데..

아쉽게도 카페익스프레스는 더이상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페익스프레스가 크리스탈제이드 (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 ) 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이제 파리지앵마카오 호텔에서도 24시간 내내 맛나는 샤오롱빠오를 드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예전 카페익스프레스 있던곳에 있기 때문에 찾아가시는것은 쉬울거예요. 24시간 영업 그리고 샌즈리워드 카드 10% 할인되기 때문에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이 카드 만들어 가시면 조금 더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제이드 ( Crystal Jade La Mian Xiao Long Bao )

파리지앵호텔 메인로비에서 찾아가는 방법은 위의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카페익스프레스가 크리스탈제이드로 바뀌었을뿐 가는길은 똑같습니다.

저는 스튜디오시티 골든릴 타고나서 비프커리라이스 먹고 싶어서 찾아갔던건데 힘차게 들어가보니 크리스탈제이드로 바뀌었음.

나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이왕왔으니 그냥 먹고 가자!! 하고 자리에 앉아 메뉴판 열심히 읽음

메뉴 가격대 참고하세요,국수는 70원에서 100원사이, 그리고 샤오롱빠오는 4조각에 48원 구운거는 3조각에 48원이에요,

면요리는 70원에서 100원사이 예상하시면 됩니다.

더욱 자세한 메뉴판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s://assets.sandsresortsmacao.cn/content/parisianmacao/dining/crystal-jade/crystal-jade-menu_20180523.pdf?_ga=2.36234087.614696261.1532596189-834137511.1532596189

여기서 메뉴확인하고 원하시는 메뉴 적어가셔도 될거예요.

마실것은 아이스레몬티 주문

이건 지난번 카페익스프레스 때와 별로 바뀐것이 없네요.

레몬 으깨면서 기다리니 샤오롱빠오 나왔음. 그런데 샤오롱빠오와 음료는 금방 나왔는데 면 요리는 꽤 늦게 나왔어요 제 주변분들 모두 그렇던데  가급적 한꺼번에 주문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톡 턱트려서 육즙부터 드시고 간장에 찍어 드시면 됩니다.

샤오롱빠오를 먹고 한참뒤에 면요리가 나왔어요.

메뉴판에서 minced meat 그리고 spicy sauce 글씨를 보고 주문했던 이 메뉴

바로 이런 모습인데요, 살짝 우리나라 음식과 비슷한 생각 들지 않으시나요?

 

 

바로 자장면!! 사실 맛도 흡사 비슷해요 ㅋㅋ

같이 나온 육수는 닭육수 맛이었는데 제 입에는 짜서 안먹었어요.   쓱쓱 비벼서 한입 먹어보는데 약간 매콤하고 물기많은 자장면과 맛이 비슷하다고 느껴졌어요.

혹시 샤오롱빠오랑 면요리를 드실 계획으로 방문하신 분들중 탄탄면을 선택하는게 조금 두려우시다면 이 메뉴를 주문해서 드셔보시는것도 추천

하지만 한가지 고려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 저는 이 La mien 이라고 쓰여있는 면 요리에 나오는 면의 식감을 좋아하는 편인데요 ( 약간 부들거리는 얇은 칼국수 같은 식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하지만 이 면을 덜익은 면 같다고 싫어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그러니 홍콩 음식의 향과 맛에 부담감이 있으신채로 크리스탈제이드 방문하시는거라면 샤오롱빠오와 에피타이저에 있는 오이요리 그리고 볶음밥이랑 마파두부 같은 메뉴들을 주문하시는것도 훨씬 맛나게 드실 수 있을거예요.

 

샌즈리워드 카드 10% 할인되며 ( 그럼 서비스차지 안받는셈 ) 메뉴를 주문하면 미리 계산서를 가지고 옵니다. 그럼 앉은 자리에서 먼저 계산하시고 식사 나오면 다 드시고 그냥 나가시면 됩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