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자유여행
반응형

The nap patong 현재 이 호텔은 X2 Vibe Phuket Patong  - 엑스2 바이브 푸켓 파통 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X2 Vibe Phuket Patong  - 엑스2 바이브 푸켓 파통 부대시설을 안내해 드립니다.

체크인하는 프론트 및 로비

맞은편으로 아침먹는 식당이 있습니다.

다만 이 야외 좌석의 경우 새가 날아다닙니다. 가끔가다 접시 있는 빈 테이블에 새가 음식을 쪼아먹기도... 이런거 싫으신 분들은

꼭 한분은 테이블에 앉아 계시거나 혹은 실내좌석에 앉아서 식사하세요.

 아침으로 먹은 것들

체크인하면서 받았던 과일쿠폰이 있어 먹어보았는데

조식뷔페에 나오는 과일 몇가지를 작은 접시에 담아주는 정도임.

맥주랑 함께 먹음.

텃만꿍도 함께 주문해서 냠냠. 해피아워 시간에 방문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남은 텃만꿍은 포장해 달라 그래서 객실에서 망고와 함께 냠냠.  

프론트 옆으로

 

책 읽으실 수 있고 컴퓨터 사용하실 수 있는 작은 공간이 있습니다.

 한국분이 두고 가신 책도 하나 있어서 읽어보려고 했지만 포기 ㅋㅋ

그리고 그 옆으로 기념품샵이 있습니다.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조금 더 안쪽에 nam spa가 있음

물론 밖에서 받는 300바트 발마사지 타이마사지에 비하면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그래도 호텔에서 받는 스파 가격 치고는 매우 저렴하니 한번씩 받아보시는것 추천. 시설도 괜찮았어요.

맞은편으로 이렇게 휴게공간이 있어서 체크인 시간전에 도착하신 분들 중 나가기 귀찮으신 분들은 이곳에서 쉬시기도...

그 뒷편으로 휘트니스 센터가 있는데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닙니다. 24시간 아님.

각 기구가 1개씩 밖에 없어서 그 점은 아쉬웠는데 제가 숙박하면서 보니 이용객이 없기는 했음. 항상 저만 자전거 탐 ㅋㅋ

그리고 그 옆으로 화장실 있는데

이렇게 샤워부스가 있네요, 만약 체크아웃하고 짐보관하시고 현지투어 하고 난 뒤 숙소도착해서 샤워하고 공항으로 이동하실 분들은 이곳 샤워실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수영장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가능

수영장 수심은 1.2미터 다이빙금지

수건은 객실에 있는 초록색 수건 갖고 내려오셔서 사용하셔야 해요.

0.9미터 얕은수심 구역 조그맣게 있음

쿠션도 있는데 저녁시간에 저기 누워서 스마트폰 하다가 모기 엄청 물림 ㅠㅠ 그 뒤로는 아침과 낮에만 수영장감.

이쪽 끝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있는데 거기 화장실 있어요.

풀바 메뉴판 참고

풀장 끝에 자쿠지가 있어서 유용했어요.

이날 조금 싫었던게..몸에 선크림 바르신건지 아니면 얼굴에 화장하신분인지 아무튼 여성분들은 아실거예요.세면대에 물 받아 세안하실때 폼클렌징하고 물 어푸어푸 하면 남은 물 상태... 아침에 갔을때는 분명 엄청 깨끗한 물이 뽀글뽀글 올라왔는데 낮시간에 다시 가니 저 자쿠지 구역만 그 파운데이션인지 선크림인지 물이 마구 떠다니고 있었음.. ( 저 동그라미 쳐 놓은 끝쪽으로 )

여러분! 이곳뿐만이 아니라 수영장 들어가시기 전에는 가볍게라도 샤워를 하시고 ( 야외 수영장이라도 다 샤워부스 있어요~! ) 물에 들어가도록 노력합니다.

샤워레인은 양쪽 끝에 하나씩

푸켓 빠통비치 근처에는 곳곳에 이렇게 런더리 서비스 해주는곳들이 있었어요 ( 1kg 50바트 )

저도 호텔 도착하자마자 바로 숙소 근처에 있는 런더리샵 가서

빨래 맡기고 다음날 가서 찾아옴. 저는 2.5kg 나왔고 125바트 지급했어요. 빨래 건조까지 다 되었고 살짝 향기도 나서 좋음.

 

푸켓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시아 태국 | 푸켓
도움말 Daum 지도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