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호텔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마카오 그랜드라파 호텔의  객실타입이 디럭스 - 그랜드 그리고 그랜드 디럭스로 크게 나뉘어 집니다 ( 스위트룸 객실 제외 )

그랜드 디럭스 객실도 리모델링 된 객실이 있는지는 정확하게 모르겠으나

디럭스 ( 5층에서 10층 ) 그랜드 ( 11층에서 15층 ) 그리고 그랜드 디럭스 ( 16층에서 18층 )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뷰는 크게 시티뷰와 리조트뷰 두 곳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뷰는 객실에서 수영장이 보이는 모습이에요.

다만 한가지 주의점이 있는데., 리모델링 된 객실을 원하신다면 리조트뷰의 그랜드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해 주더라도

그부분은 사양하셔도 됩니다. 왜냐하면 그랜드 디럭스 객실은 리모델링 안된 구 모델이거든요.

객실 모습

욕실 - 어매니티 1회용으로 있으며 샴프 있습니다. 그리고 욕조도 있어요.  그런데 샴프가 머릿결이 뻣뻣해 짐 ㅠㅠ

생수 2병은 무료, 에비앙 생수는 유료 입니다. 그리고 미니바에 있는 음료도 유료예요.

한국 컵라면 ( 신라면 )이 있음

 

리모델링된 객실은 usb콘센트가 있어서 직접 충전이 가능하지만 리모델링 안된 객실은 220볼트 그대로 사용하실 수 없어요.

 

그랜드 디럭스 객실은 아래의 후기 읽어봐 주세요 ( 참고로 제가 갔던 당시는 강주아오대교가 개통전이라 저는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넘어갔지만 현재는 강주아오 대교가 개통을 한 상태이므로, 홍콩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마카오로 넘어가는것도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세요! )

https://dktladl.tistory.com/733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