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마카오 여행기/홍콩식당소개
반응형

홍콩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첫 방문에 너무 마음에 들어서 다시 가보고 싶은곳중의 하나인데 계속 동선이 맞지 않아 가지 못했던 곳!! 바로 R&R베이글 입니다.

저는 투맥도넬로드에서 산책겸 센트럴까지 걸어내려가 이곳에서 베이글을 사고 그리고 제니베이커리에 가서 마카다미아쿠키를 하나 사서 숙소로 돌아오는 코스를 선택했는데요


만약 아침식사를 위해 찾아가실 분들은 각 요일별로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릅니다. 그러니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고 가도록 하세요. 영업시간및 위치 그리고 지난번 방문후기는 아래의 글로 확인해 주세요.

https://dktladl.tistory.com/882

R&R베이글은 골목 안쪽에 있기 때문에 홍콩 초보 여행객들은 찾아가기 약간 애매한 위치에 자리잡고 있어요.


그러니 저 Li Yuen 간판을 잘 기억해 두셔야 합니다! 그래야 길을 지나치지 않고 찾으실 수 있음.  

문은 옆으로 여는 슬라이딩 방식입니다. 문열때 주의하세요!!! 매장내로 들어가면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있고

그곳에서 음료와 베이글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번여행에서는 가급적 카페인을 자제했기 때문에 커피종류는 마시지 않았고  크림치즈만 바른 베이글 한개 주문

 

메장내부는 꽤 작은편이에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다른쪽에 조금 더 넓은 테이블이 하나 있는데

사람이 많을때는 자리잡는게 쉽지 않음.  제니베이커리에 갔다가 센트럴에서 량차 한잔 마시고 다시 숙소로 걸어 돌아옵니다.

베이글도 종류 선택해야 하는데 저는 이번에 이것저것 다 들어있는거 주문했어요. 확실히 플레인보다 이게 훨씬 맛있습니다.

품절 아니면 이거로 주문해 보세요!!

바닐라라떼랑 같이 먹으면 더 좋았겠지만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아침!!


홍콩 R&R베이글으로 검색하시면 메뉴판 자세하게 올려놓으신 분들 있어요., 그분들 메뉴판 보고 주문하시면 더욱 맛있는 메뉴 고르실 수 있을거예요.  저는 다음에 다시 간다면 오믈렛이랑 치즈 들은 베이글 먹어보려고 생각중입니다.




홍콩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