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곳은 아주 작은 카페지만 매장내에 화장실도 있고 쉬었다 가기 참 좋다고 생각되는 곳이에요.

다만 일부러 찾아가기엔 좀 애매한 위치이기 때문에 아마사원을 갔다가 잠깐 휴식시간을 가지고 싶으신분

혹은 소피텔 호텔 허우콩호텔 호텔S 올레호텔 런던등에 숙박을 하시면서 체크인시간이 아직 되지 않아 잠깐 커피타임 혹은 식사할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가볼만한 위치의 작은 카페입니다.

이름은  In Cafe - 潮樓咖啡

위에 언급한 호텔들에서는 다 걸어갈만한 위치이고 타이파지역에 숙박하시는 분들 특히 스튜디오시티, 파리지앵호텔 및 포시즌 그리고 갤럭시등에 숙박하신다면 MT4번을 타고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구글위치 https://goo.gl/maps/znLT17V1Hm4LhsJQ6

영업시간은 구글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그런데 오픈라이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나와 있으니

가급적 점심 시간이나 오후 시간을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매장에 들어가서 인원수를 이야기 하고 자리잡음

위에도 언급했지만 화장실이 내부에 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게다가 깨끗함.. ( 마카오 현지 식당들 이용하시다 보면 제가 이런걸 왜 이야기 하는지 아실거예요.. 진짜 화장실 엄청 중요함 ㅠ.ㅠ )

메뉴판을 주시는데 전 어차피 에그타르트랑 밀크티를 마시러 갔던지라 파인애플번 그리고 에그타르트와 밀크티 주문

그런데 저는 에그타르트는 한개만 원했는데 의사소통의 실패로 2개가 나옴 ㅠㅠ

먼저 내어준 파인애플번과 에그타르트

여기서 잠깐!! 홍콩 마카오를 여행하시다 보면 이 파인애플번 이라는 이름의 빵을 흔하게 만나실 수 있는데

우리나라 소보로빵과 참 비슷한 모양이에요. 이름이 파인애플번이라 해서 파인애플 맛이 난다고 쓰시는 분들이 계신데

파인애플맛이 나는 빵이 아닌!! 파인애플이 모양과 비슷하다 해서 그런 이름이 붙은 빵이랍니다.

홍콩 사람들이 아침으로 자주 먹는 메뉴중 하나인데 이렇게 빵만 먹기도 하고 이 사이에 버터를 끼워 먹기도

거기에 햄과 치즈를 넣어 샌드위치로도 만들어 먹어요.

그냥 먹어도 어떤 방법으로 먹어도 다 맛있답니다!! 게다가 가격도 최저 3원에서 5원 그리고 비싸봐야 10원 정도의 가격이니

부담없이 사먹을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메뉴는 밀크티!

어쩜!! 이렇게 귀여운 모습으로 거품이 가득차게 만들어 줬는지...직원분이 조심조심 걸어오실때 부터 감이 왔지만

이렇게 사진찍으려고 모습을 잡고 보니 그 만족감이 두배!!

에그타르트는 페스츄리 타입입니다. 그리고 맛도 좋아요~~ 때 마침 유튜브에서 제가 요즘 즐겨보는 보고또보고 방영시간이 딱 맞아서 ㅋㅋ 카페에 앉아 보고또보고 보면서 시간 보내다가 계산하고 일어납니다. 그리고 날씨가 좋아 산책겸 펜하성당까지 걸어갔다 왔어요.

저는 밀크티와 에그타르트를 맛보았지만 대부분의 분들은 점심식사를 하셨어요. 국수도 팔고 덮밥도 팔고

어떤분은 자주오는 분이신지 오자마자 자신이 알아서 물 뜨고 주방에 들어가 뭐 달라고 이야기 하고 앉으시던데 ㅎㅎ

간단히 식사하실 분들도 가보셔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앉은 자리에서 계산하시면 되고 저렇게 3가지 메뉴 먹고 제가 지불한돈은 42원

사실 이날 먹었던 메뉴말고 또 먹어보고 싶었던 메뉴는 아래 사진에 있던 샌드위치, 그런데 제가 한문을 모르니깐 이게 저 샌드위치만 30원인건지 음료랑해서 30원인건지를 몰라 갈등하다가 그냥 저렇게 밀크티랑 에그타르트를 주문했던 것이에요.

다음번에 갈 기회가 된다면 그때는 샌드위치를 맛보고 싶어요.

또한가지!! 지금도 진행중인지는 모르겠지만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딤섬 4가지 68원이 있었어요 ( 이건 구글에서 사진으로 봤음 ) 저도 사실 이 프로모션 사진이 마음에 들어서 이곳을 가려고 마음먹었던건데 결국 그 메뉴가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어요.

그럼 이제! 소피텔마카오 및 마카오 마스터스 호텔에서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마카오 소피텔 호텔에서 1층으로 내려와 써클케이 매장 있는 방향 ( 호텔을 등지고 오른쪽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

으로 걷기 시작하세요, 서클케이 편의점을 지나 계속 걷다보면 마카오 마스터스호텔이 나옵니다. 그 호텔을 지나 더 걸어가세요

조금 더 걷다보면 기타가게가 나오는데 기타가게 지나서

위 사진과 같이 주황색깔에 빨간색 글씨 써 있는 간판 오른쪽으로 파란색의 인카페 라고 쓰여있는 간판이 나온답니다.

한마디로 소피텔에서 아마사원 방면으로 쭉 직진하면서 저 인카페가 있는 골목이 나오기를 찾으면서 걸으면 된다는것!

소피텔 기준 약 10분 정도 걸으시면 됩니다 ( 조금 더 응용하면 카라벨호텔 허우콩호텔 올레호텔런던등에서도 금방 찾아가실 수 있는건데 버스가 다니는 큰길로 내려와 아마사원방향으로 그냥 쭉 직진하면 된다는것! )

두번째 스튜디오시티 및 파리지앵호텔 그리고 갤럭시 호텔에서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스튜디오시티에서 파리지앵호텔 가는 방향 중간에

위 사진상의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구글위치 https://goo.gl/maps/8Ug9aq6TJYpzttnP6

사실 제가 구글위치로 찍은곳은 코타이커넥션 셔틀버스 타는곳인데 그 셔틀버스 타는곳 앞에

MT4번 일반버스를 타실 수 있는 버스정류장이 있습니다. ( 아래사진 ) 그곳에서 Mt4번 버스를 타고

버스노선도상의 M140버스정류장에서 하차를 합니다.

그럼 아래 이름의 버스정류장인데요

여기서 조금만 더 직진하면

이렇게 인 카페가 있는 골목을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당일치기로 마카오 여행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기 애매하지만 겨울시기에 마카오에서 최소 2박이상 하시는 분들이라면

느긋하게 이곳에서 차한잔 하시고 마카오 펜하성당까지 걸어갔다가 예쁜 사진 한장 찍으시고

숙소로 돌아가시는것도 좋은 동선이 될 수 있을거예요.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