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 카페는 제가 아주 비추천하는 호텔에 붙어있는 곳이에요.

바로 마카오 리오호텔... 저 개인적으로 리오호텔은 마카오 여행시 가장 비선호 하는 곳중 하나입니다.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가거나 아이동반의 가족여행이라면 말이죠~ 성인분들이 가신다면야 뭐 제가 굳이 말릴 이유는 없습니다. 왜 이곳을 비추천하는지는 꼭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하단에 다시 설명해 놓을 예정이고

아무튼 그것과는 상관없이 오늘은 리오호텔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어나더커피 ( ANOTHER COFFEE  ) 라는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리오호텔 및 밀리언드래곤호텔 메트로파크호텔 랜드마크호텔 등에 숙박을 하시는데 조식포함이 아니다.

그런데 아침부터 거하게 먹는것은 불편하고 간단히 커피에 빵 정도만 먹었으면 좋겠다 싶으신 분들은 한번 가볼만한곳이라 생각됩니다.

평일기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영업

구글위치는 이곳 https://g.page/anothercoffee?share 

 

리오호텔 기준 정문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조금만 더 가면 위 사진처럼 택시승강장이 있는데 이 승강장 뒷편으로 커피가게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카오페리터미널에서 찾아가실 분들은 마카오페리터미널에서 3번버스를 타고 가다 리오호텔앞에서 하차해서 찾아가시면 되고

만약 세나도광장에서 가실 분들도 세나도광장에서도 3번 버스를 타고 가실 수 있습니다.  

음료가격 참고

메뉴 주문하시고 드시고 갈건지 포장인지 이야기 하시고 계산하시면 됩니다.

바닐라 라떼를 원했는데 그게 없어서 카라멜라떼 주문 그리고 참치샌드위치도 골랐습니다.

제가 직접 경험해 본 것은 아니라 확실하지는 않지만 리오호텔 숙박객의 경우 룸키를 보여주시면 10% 할인이라고 하던데, 리오호텔 숙박객 이시라면 한번 문의해 보세요.

샌드위치 20원 ( 반쪽 기준 ) 그리고 카라멜라떼 아이스로 해서 46원 두가지 해서 66원 지불

이 카페를 고른것에 스스로 뿌듯함을 느끼며 가벼운 아침식사를 합니다.

물론 이 근처에  또 다른 맛집이 꽤 있습니다.

전날 과음하셔서 해장을 원하신다면 신무이 굴국수 혹은 쑤안라펀, 딤섬을 원하신다면 젠딤섬 혹은 마리코스를 가셔도 됩니다.

하지만 커피한잔과 빵으로도 충분하다 싶으신 분들은 이곳을 고려해 보셔도 될거예요.  호텔을 별로 안 좋아하는것과 별개로 저는 이 카페가 꽤 마음에 들어서 나중에 다시가보려고 생각중이랍니다.

그렇다면 제가 이 리오호텔을 비추천하는 이유는?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