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마카오식당소개
반응형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이번 마카오 여행의 주제는 얄미워도 할수없음 안알랴줌 이라는 주제로 정했어요. 그 이유는 제가 다녀오는 식당들은 저는 그곳을 가기위해 구글에서 경로검색 직접 버스타고 가고 걸어가보면서 반복에 반복을 거쳐 최선의 동선을 찾아 가는 방법등을 알려드리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몇몇 식당들의 글을 우연히 읽었는데 제가 썼던 방식과 매우 근접한 글 전개, 그리고 한국사람 하나없는 현지인 맛집을 특별히 공개해 드린다는 다른 블로그들의 글을 보고 그분들이 제 글을 보고 가셨는지 아닌지는 확실하지 않지만 어쨌든 저 개인적으로 상처를 받았던것도 사실이에요.  또한 제가 쓴 글이 무단복제를 많이 당하고 있어서 그것 때문에도 조금 머리가 아픈 상황입니다. 때문에 이번 여행에서 다녀온 한국분들에게 널리 알려지지 않은 몇몇 식당들의 경우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아가는 방법등은 티스토리 블로그 ( 아심이의 여행일기 https://dktladl.tistory.com/ )를 통해서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이 내용을 이리 구구절절 적는 이유는 혹시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아닌 다른곳에서 이와 똑같은 글을 보신다면 꼭 저에게 알려주심을 부탁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Heng Tai Hong ( 兄弟行 )  식당은 제가 화헌미식 차찬텡을 가려다가 발견했던 곳이에요.

아직까지 Heng Tai Hong,  兄弟行  두가지 키워드로 네이버에 검색시 후기르 발견하지 못했기에 오늘 제목을 저렇게 지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마카오 초보 여행객들이 굳이 이 국수 하나를 먹으러  여기까지 가는것은 추천하고 싶지 않습니다. 위치가 굉장히 애매하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이 식당은 마카오 그랜드하버 호텔 근처에 있기 때문에 여기에 머무시면서 아침에 국수를 먹을만곳을 찾으신다면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소개해 드리려고 다녀왔어요.

소피텔호텔 기준 걸어서 약 2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폰테 16에서 찾아가는 방법, 세나도광장 및 마카오페리터미널에서 마카오 일반 버스를 타고 찾아가는 방법등은 하단에 알려드릴 예정이며, 그랜드하버 호텔 기준 걸어서 5분이내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Heng Tai Hong ( 兄弟行 )  

구글위치 https://goo.gl/maps/jUEhSgkHy1YAufoR7 

구글과 오픈라이스에 나와있는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구글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영업

오픈라이스에는 오전 5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이라 되어 있습니다.

현금만 가능

국수요리 전문점으로  간판을 발견하기가 꽤 애매합니다. 그리고 가는길에 수산물 파는 상점들이 즐비하기 때문에 냄새가 조금 나고 바닥에 물이 많습니다. 가게 상단에 위 사진과 같이 가게 이름이 적혀 있으니 가게 이름을 꼭 확인하고 들어가세요. 유모차등을 끌고 가기에는 부적합한 길이라 생각되니 아이동반해서는 비추천합니다.

 

영어 및 그림 메뉴판 없습니다. 아래 사진 2장이 메뉴판인데 중국어 못하시면 무슨말인지 알아보기 힘들어요.

주로 면위에 토핑을 올려주는것 같은데 고기 곱창 오징어 완자등을 올려줍니다.

저는 오징어알인지 완자인지 아무튼 하얀 어묵과 완탕면에 들어가는

새우완자가 들어가 있는 면 요리 ( 국물없는것 )으로 주문했습니다.

어묵 및 완탕에도 여러 종류가 여러가지 있으니 구글 및 오픈라이스에서 다른분들이 사진올린거 참고하시고

위에 영업시간이 구글 오픈라이스가 다르다고 적었는데 저는 오전 8시 30분정도에 갔는데 실제 영업중이었습니다.

저는 오픈라이스에서 찾은 사진을 보여드리고 주문했습니다.  새우완탕 그리고 오징어완자인지 오징어알인지 ( 항상 이게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음 )을 넣은 국수요리였어요.

삶은면에 간장인지 굴소스 같은 소스를 뿌리고 거기에 두가지 고명을 올린요리

금액은 48원, 마카오달러 기준이며 홍콩달러 1대 1 비율로 사용가능합니다.

일단 완탕과 저 오징어 완자인지 알인지는 매우 맛있습니다. 면은 새우알비빔면 혹은 완탕면에 사용되는 면이었는데  면이 간이 밍밍해서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이었음

매운소스를 더 넣어 먹기는 했는데 저는 같은가격이면 나중에 소개해 드릴 가게인 佳佳咖啡麵食 이곳을 가서 먹는게 더 나은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계산은 식사 다 하시고 나가면서 하시면 되는데요

이곳 매장이 매우 협소합니다. 합석필수이고 휴지는 따로 없으니 챙겨가도록 하세요. 그리고 이날 있었던일인데 주인아주머니랑 포장손님이랑 싸우는데 옆에서 너무 싸우셔서 국수가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먹다 얹혀서 국수는 도저히 못먹겠는 상황이었음. 아무튼 매장 자체가 꽤 부산스러운편이니 이런 분위기가 싫으신 분들도 방문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럼 이제 이 Heng Tai Hong ( 兄弟行 )  찾아가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저는 밀리언드래곤호텔 앞에서 3번 버스를 타고 가는 방법을 선택했는데, 마카오페리터미널, 밀리언드래곤호텔, 리오호텔, 세나도광장에서 가실분들은 3번버스 이용

스튜디오시티, 파리지앵, 갤럭시, 알티라호텔, 리스보아, 세나도광장에서 찾아가실분들은 26A버스이용

스튜디오시티 및 갤럭시 그랜드뷰 아마사원에서 찾아가실분들은 Mt4번 버스를 탑니다.

세 버스 모두 폰테 16 다음 정거장에서 하차를 해야 합니다. 그럼 아래의 이름의 버스정류장입니다.

이곳에서 버스가 가는 방향으로 직진시작 ( 저 노란 건물이 진행방향 오른쪽에 있어야 합니다 )

 

첫번째 골목이 나오면 왼쪽으로 갑니다.그런다음 오른쪽으로 조금만 더 가시면 오늘 소개해 드린 이 식당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