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 따라  롤링힐스호텔 휘트니스도 문을 닫았어요.

베이커리도 앉아서 먹는것은 안되고 포장만 가능함

 

운동하러 갈 곳도 없고 심심하고..저는 롤링힐스호텔 휘트니스 회원이라 베이커리 할인도 되기 때문에

그래서 휘트니스 닫았지만 산책겸 롤링힐스 베이커리에 빵 사러 종종 걸어갔다 오는편.

이번주에도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될거 같은 분위기라..아마 휘트니스는 계속 문을 닫지 않을까 싶네요.

 

사우나는 온탕 냉탕 다 물 빼고 이런 상태..

문 닫는다 그래서 사물함에 피부과약 꺼내러 가면서 사진한장 찍어옴 ㅠㅠ

 

제가 롤링힐스 베이커리에서 가장 자주 사는 빵은

 

크로와상과 뱅오쇼콜라 ( 이 두개는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데워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

그리고 앙버터 ( 롤링힐스가 팥으로 만든 베이커리 제품들이 진짜 맛있어요. 앙버터랑 호두앙금파이

그리고 가끔 아침시간에 뷔페가면 단팥빵 나오는데 그것도 맛나요. ) 

 

한때 롤링 앙버터랑 크로와상 바닐라라떼 맨날 먹다가 중성지방 수치 800찍고

그 뒤로  앙버터는 조금 자제 하려고 노력중 ㅠ.ㅠ

 

가끔 딸기케이크나 치즈케이크 사다가 다음날 아침에 먹기도 하고~

 

이날은 밤식빵이랑 앙버터 그리고 아몬드 등을 구입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