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원래 수원나갈때 집앞에서 999번 버스를 타고 나가는데 어느순간 999번과 22번 노선이 통합되어 운영된다는 안내판이 부착되었네요.

남양여객 999버스의 경우 원래 운영시간표가 있던 버스였는데 ( 집이 현대연구소 구정문 근처라서 그래서 항상 시간표에 맞춰 버스타러 나갔음 )  999랑 22번이 통합되면서 일단 현대 남양연구소 구정문에서 수원역 환승센터 까지 가던 버스노선이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 ( 구정문 ) 에서 수원역을 거쳐 성빈센트병원 아주대 광교중앙역에서 수원연화장을 가는 노선으로 바뀌면서 이제 수원나갈때는 환승센터 경유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다만 수원에서 화성으로 들어오실때는 기존과 같이 수원역 환승센터 4번출구에서 승차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표가 붙어있으면 시간표 까지 같이 첨부하려고 화성시청 정류장이랑 몇곳 가 보았는데 모든 정류장에 시간표는 안 붙어있고 노선통합 안내문만 붙어있어 이것만 첨부합니다. 나중에 999버스 탔을때 시간표 발견하게 되면 댓글로 첨부해 놓겠습니다.

 

다시한번 정리해서 설명하자면 남양에서 수원으로 나가실때는 애경백화점 건너 있는 육교아래 버스정류장에서 하차 그리고 매산시장에서 하차해서 이춘택병원에서 성빈센트병원 방향으로 가게 됩니다.

수원에서 남양으로 오실경우는 기존과 같이 수원역 환승센터 4번 승강장에서 버스 타시면 됩니다.

시간이 걸리기는 하겠지만 성빈센트병원 아주대 가실때는 유용할 것 같네요. 다만 노선이 통합되다 보니 배차간격이 조금 길어지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