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랜만에 여행 다녀온 후기를 쓰는 것 같네요. 코로나로 인해 2020년은 1년 내내 집콕 생활. 그러다 형부가 속초 롯데리조트 예약을 하셨는데 못 가게 되었다고 다녀오라고 해 주셔서 다녀오게 되었어요.

덕분에 저도 1년 반 만에 여행을 다녀오게 되었네요. 이번에도 속초 롯데리조트 + 쏠비치양양의 조합으로 다녀왔기 때문에 두 숙소 근처의 식당 후기들과 속초 롯데 쏠비치 양양 후기가 작성될 예정입니다.

집에서 8시 30분경 출발, 가평휴게소를 잠시 들립니다. 

가평휴게소에 공차가 있어서 공차 밀크티도 한잔.

저 말고 다른 식구들은 다 공차를 안 먹어 보았다 해서 당도50%에 얼음50%로..ㅎㅎ 

새우어묵도 공차와 함께~~ 

저기 멀리 속초 롯데리조트가 보이는데 제가 속초를 갔던 날이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했던 날이라 잘 안 보이네요.

그래도 가본 적이 있는 곳이라 주요 건물들이 한눈에 들어옴. 속초 롯데 체크인 시간이 되지 않아 일단 점심부터 먹으러 갑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조면옥 

 

속초 이조면옥 명절 당일은 휴무 네이버상에는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인데 또 다른 분들의 정보는 10시 10분부터 영업하신다 쓰신 분들도 있으니 가급적 10시 30분 이후에 방문 추천.

저는 여기 명태회무침이랑 비빔냉면을 좋아해서 ㅎㅎ 

코로나로 인해 들어가실 때 QR코드나 직접 수기로 명부 작성하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속초 이조면옥 영업정보 http://naver.me/GmFVVKZi 

가격표 참고해 주세요, 참고로 냉면 주문하시면 비빔냉면이 나옵니다. 

먼저 나온 밑반찬찬과 수육 

여기에 명태회무침이 나오는데 제가 이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백김치, 오이와 함께 명태회 조금 넣고 수육 먹음 

정말 맛있음! 그런데 엄마와 이모는 백김치 별로라고 파는 맛이라고 ( 그래도 맛만 좋구먼!!! 성질 버럭냄!!! ㅋㅋ ) 

그리고 명태회무침은 조금 달다고 하셨어요. 저희 4명 기준 2명은 너무 달아서 별로라고 하고 2명은 엄청 맛있다 했으니 입맛에 따라 아마 느끼는 게 많이 다를 듯싶었음. 

드디어 나온 냉면!! 사실 저는 막국수집보다 여기가 더 맛나다고 생각해서 속초 = 이조면옥 공식이 있었는데 다음날 

조금 더 맛있다고 생각한 곳을 발견해서!!! ( 그건 다른글로 소개해 드림 ) 

저는 냉면이랑 수육 먹느라 육수 등을 먹지 않았는데 다른 식구들은 냉면육수랑 따듯한 육수 다 너무 맛있다고 좋아하셨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고 리조트로 체크인을 하러 출발합니다! 

 

아!!! 주차장이 매우 작기 때문에 주차할 곳 찾는 게 조금 힘든 편이에요. 그 점은 고려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식사하시다가 **** 차 빼주세요~~ 하시면 차 빼주시러 가셔야 해요. 옆 테이블 아저씨가 엄청 투덜거리셨는데.. 바로 옆 집도 식당이기 때문에 거기 주차장이 비어 있어도 그쪽에 하시는 건 안되고 동네 곳곳에 빈 공간에 하셔야 해서 조금 불편하긴 합니다.

밥 다 먹고 차 돌려서 나오는데 줄이 엄청 긴 작은 식당이 있어 저긴 어디지? 싶어서 검색을 해 보니 

우동당 이라고 붓카게우동을 파는 가게네요. 이조면옥이 저희처럼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고객 ( 제 주변은 다 부모님 모시고 온 손님들 ) 그리고 우동당은 어려보이는 분들로 장사진 ㅎㅎ 저도 나중에 혼자 속초여행가면 우동당에 가보고 싶다고 생각을 합니다 ( 조금이라도 그런 핫플레이스를 가고픈 마음 ) 우동당의 경우 현재  점심시간에만 영업을 한다고 나오는데  가실 분들은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고 가주세요~ 

반응형
1 0
  • 파이채굴러 2021.05.14 15:28 신고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