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저런 일기
반응형

2박 3일 속초 + 양양 여행의 마무리!! 

속초 중앙시장을 들리기 전 방문한 바다뷰 제빵소..

 

사실 이곳을 알게된 계기는...양양 쏠비치 지하에서 어묵꼬치를 샀는데 계산해 주시던 직원분이 쏠비치 근처에 

바다뷰 제빵소라는 카페가 있는데 여기 사진찍기 좋아서 예쁜사진 많이 나온다고... 살짝 알려주셔서 ㅎㅎ

그 이야기를 들은 외숙모가 검색을 해 보셨나봐요~ 다음날 아침 체크아웃 하고 가보자고 하셔서 들리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찾아가다 보니 어랏? 길이 익숙하네?? 했는데 곰곰히 생각해 보니 속초 롯데리조트 가는길에 식구들이 

저런데 제빵소가 있어..빵 만드는곳인가? 건물이 되게 독특하다..라고 이야기 했던 바로 그 건물이었어요! 

진작 알았으면 속초 롯데리조트 가는길에 들려볼 것을 ㅎㅎ 이렇게 3일차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고성 가는길에 봉브레드도 있어서 지나가다 어랏 여기가 그 유명한 봉브레드?? 했는데 양양에서 속초가는길에는 바다뷰 제빵소가 있다니!! 여행지에서 정보의 중요성을 이렇게 한번 또 느끼게 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저희는 11시 정도에 도착을 했는데 이 시간에도 이미 방문객들이 가득하네요. 후문쪽에 주차를 했는데 정문쪽이 주차공간이 더 넓다는점! 기억해 두시면 편할것 같아요. 

 

다양한 빵들과 디저트 종류들이 가득! 각자가 먹고 싶은 빵을 고르고 음료수는 아메리카노와 저는 아이스밀크티 주문! 

내부에 앉을까 했지만 사진을 많이 찍고 싶기에 ㅎㅎ 외부에 있는 좌석으로 자리잡습니다. 

바로 저 하늘계단 위로 올라가면  멋진 인증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제가 갔던날은 날이 많이 흐렸던지라.. 조금 아쉽.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고른빵들 한쪽으로 포장할 수 있게 위생봉투 등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드시다가 남은 빵은 직접 포장해 가실 수 있습니다. 무화과 깜빠뉴는 아빠 드리려고 고른거라 저거랑 앙버터크로와상은 외숙모가 포장해 가시고 나머지는 자리에 앉아서 먹었음

빵이랑 디저트 종류들 맛은..음..그냥 맛본거로 되었음

음료도 제 기준..그냥 맛본것으로 만족 

계산해 주시던 사장님은 진짜 진짜 친절. 제가 사실 이날 삼성페이를 처음 써 보는거라 조금 버벅되었는데 하나하나

친절하게 잘 알려주심 ㅋㅋ  

저희가 앉았던 자리에서 보는 바다뷰. 날씨가 좋은날 방문했음 진짜 멋진 경치를 볼 수 있었을것 같아요. 

속초 롯데리조트 가는 방향에 있기 때문에 체크인하기전 시간이 남으면 가볼만 한 것 같아요. 

그리고 여기저기 사진찍기 좋은 자리들이 많아서 예쁜 사진을 찍으러 가셔도 좋을듯. 

저희는 속초여행의 마무리! 중앙시장을 향해 달립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