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호텔 뉴브에 숙박하면서 근처에 크로와상 파는 가게 있나 찾아보다가 알게 되었던 

선릉역 디저트카페 로브니 

선릉역 3번출구로 나와서 버거킹 매장을 지나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감, 

그럼 바로 호텔 뉴브를 찾으실 수 있고 호텔뉴브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있고 그 옆에 로브니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네이버 지도 참고하세요.

http://naver.me/xAtWEorO

 

로브니 : 네이버

방문자리뷰 239 · 블로그리뷰 157

m.place.naver.com

 

평일은 오전 10시 오픈, 주말 ( 토요일 일요일은 ) 오전 11시 오픈입니다.

저는 일요일 아침 11시에 가게 문 열자마자 방문. ( 호텔 뉴브에 숙박하시는 분들 아침에 빵 사러 가기에 딱 좋은 위치 ) 

다른 분들의 사진을 보았을땐 매장내에 빵이 나와 있는 구조인줄 알았는데 보니깐 진열장 안에 들어있고 

버튼을 누르시면 문이 열립니다. 이런거 처음봐서 신기했음 ㅎㅎ 

크로와상과 라우겐 프레즐등을 담아 계산 

그리고 소세지 데니쉬는 먹고 가겠다고 함. 

소세지데니쉬는 단짠의 정석!! 단짠 맛의 빵을 좋아하신다면 살짝 추천해 봅니다. 

아침에 이미 OPH 팬케이크와 레몬티를 마셔서 그런지.. 빵 반쯤 먹으니 더 못먹겠어서 

물어보니 남은거 가져가도 된다 하셔서 비닐봉지에 다시 포장해서 들고 나왔어요~ 

집에 가져온빵 대부분을 아빠가 드셨는데 까눌레가 가장 맛있다고 하셨어요.

크로와상은 제게는 롤링힐스크로와상에 너무 익숙해 져 있어 그런지 아몬드크로와상은 괜찮았는데 그냥 크로와상은 그냥 롤링꺼가 더 좋다고 생각했음.  

토요일 오후에 갔을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일요일 오전에 다시 방문했는데 열자마자 가서 그런지 제가 첫손님이어서 

조금 편하게 앉아 먹고 왔습니다. 너무 배불러서 선릉역에서 양재역까지 열심히 걸어가서 버스타고 집에 옴. 

다음번에 근처에 볼일 있으면 까눌레랑 아몬드크로와상은 다시 사오고 싶어요!!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