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작년에 선물받은 롤링힐스호텔 블루사파이어 뷔페 식사권의 유효기간이 다가와서..제가 가려고 했으나 ㅋㅋ 

여러 사정으로 제가 가지 못하고 ( 흑흑 ) 동생네가 다녀오게 되었어요.

동생이 잘 다녀왔다고 사진을 보내와서 제 블로그에도 정보공유 차원에서 올려봅니다.

 

일단 롤링힐스의 경우 숙박 말고도 더라운지 ( 카페 ) 그리고 블루사파이어 ( 뷔페 ) 더키친등을 이용하기 위해 롤링힐스를 방문하는 분들이 계실거예요. 일반 성인들은 상관이 없지만 아기들을 동반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수유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을까 걱정이 되시는데요!! 이번에 제 동생네가 이용해 본 결과 

일반 객실 하나를 수유실로 운영중에 있었습니다. 게다가 위치도 1층에 있어서 이동하기도 편하답니다.

1층에 위치한 프론트로 가셔서 수유실 이용가능 여부를 문의하시면 직원분이 객실로 안내해 주실거예요, 그럼  안내받은 객실에서 수유를 하시고 나중에 카드키를 프론트에 다시 반납하시면 된답니다. 

동생이 수유실 문의했는데 객실로 안내받았다고 여기 이렇게 좋냐고 ㅋㅋㅋ 

아무래도 롤링힐스가 아이동반 가족들에게 프렌들리 호텔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보니 이런 세심한 배려를 곳곳에서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뒤 이어 다녀온 블루사파이어 뷔페 사진 

롤링힐스 저녁뷔페가 최근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평일 성인기준 7만9천원 그리고 주말 성인기준 8만 9천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으니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가격을 미리 참고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가격이 올라서 그런가? 지난번에는 평일에 갔을때 양갈비가 없었는데 이번에 갔을땐 양갈비가 나왔다고 하네요.

현재 ( 2022년 01월 기준 ) 롤링에서 떠나는 동남아시아 라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어떤 메뉴가 나오는지 확인하실 분들은 아래의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 뷔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Dining | Offers | 롤링힐스 (haevichi.com)  

 

Dining | Offers | 롤링힐스

 

www.haevichi.com

 

평일 저녁 뷔페에서 동생이 먹은 음식들 사진으로 보여드리니 평일에는 이 정도가 나오는구나..하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조카가 멜론 두조각을 다 먹었다고 하네요. 엄청 달고 맛있었대요. ㅋㅋ 

개인적으로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 석식뷔페에서 추천하는 메뉴인 차돌박이 샐러드 -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 개별적으로 뷔페 진행할때 이게 있냐 없냐에 따라 기분이 달라질 정도임 ㅋㅋ 

고기는 LA갈비 양갈비 갈비찜 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양갈비 역시 제가 롤링 뷔페에서 좋아해서 꼭 먹고 오는 메뉴임 

이건 사진을 보니 조카가 먹은 접시일듯.  제 조카가 여기 피자를 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지난번에 데리고 갔을때도 피자를 꽤 잘먹었음 

가격이 오른만큼 메뉴 구성이 다시 괜찮아 진것 같아서 저도 조만간 가보려고 해요. 

혹시 숙박을 위해 제 글을 보시는 분들중 겨울철 수영장 온도가 궁금하시다면 1월 05일에 제가 수영장 이용했을당시

수온 32.2도 실내온도 28.*도 나오고 있었습니다. 물속에선 전혀 춥지 않았고 실내에서도 제 경우는 낮시간에 수영장 이용해서 그런지 춥다고 못느꼈어요 ( 참고로 추위 엄청 타고 생긴건 돌도 씹어먹게 생겼으나 엄청 저질 체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임 ㅋㅋ  )  물속에선 괜찮지만 물밖으로 나와서 사우나에서 씻지 않고 객실로 올라가는 아이들의 경우 추위를 엄청 탈 수 밖에 없습니다 ( 실제 오늘도 그런 아이들 보았음 ) 그러니 수영후 몸을 감쌀 수 있는 큰 수건등을 미리 챙겨오시면 조금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혹시 롤링힐스 숙박을 위하여 글을 검색하시다가 제 블로그에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실까 해서 조금 자세하게 적어 놓습니다. 수영장 물 온도가 궁금하시다면 댓글을 남겨 주세요 ( 후럼. 롤링 수영장 다니는 사람 )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