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아니 아니 아니!! 저 나름 수원에서 초중고 나왔는데.. 왜 이제야...것도 고등학교 졸업하고 @0년이 지난 후에 알게 되었을까요? 매탄동 유로빵집.. 

효원고등학교 옆에 있다는 치즈바게트로 유명한 그 빵집!!! 

진작 알았다면 경기아트센터 갈 때마다 사올걸..죽림한의원 다닐때 마다 사올걸  ( 죽림한의원에서 걸어서 25분 정도 걸림 )   얼마전 인터넷에서 우연히 알게 되어 검색을 해 보니 수원 효원고등학교 옆 임광아파트 상가단지에 있었어요.

걸어가다 보니깐 제가 예전에 다니던 정진학원 ( 이때 보니 정진학원도 다른 이름으로 바뀌어져 있었네요..세월이여!! ) 도 지나가고 ㅋㅋ 열심히 걷고 걸어 드디어 유로빵 도착 

수원 야외음악당이 있는 인계예술공원 맞은편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네이버에 영업시간이 안나와 있어서 여쭈어보니 오전 8시에 오픈이라 하셨어요.

저는 토요일 오전 9시 넘어 방문했습니다. ( 영업시작은 하얀풍차가 조금 더 이른편 ) 

갓 나온 밤식빵이 맛있어 보여서 밤식빵이랑  

유로빵을 유명하게 만들었다는 치즈바게트도 구입! 

이날 한의원에서 아빠 직장 동료분을 만나서 그분도 드리려고 넉넉하게 샀음 ㅋㅋ

그리고 제가 먹을 소세지데니쉬도 구입하고~ 

한의원으로 돌아오는길에 맥도날드 있어서 맥모닝도 사먹음 ( 맥도널드 없는 동네 살아서 도시나가면 맥도날드 먹음 ㅋ ) 치즈바게트 사진이 아래가 전부라서 ㅋㅋㅋ ( 집에 오는 차안에서 하나 두개 먹다보니 다 먹음 ) 

 

맛있어요. 뭔가 오묘한데 계속 먹음 나도 모르게 하나만 하나만 더...하면서 계속 먹고 있음. 

같이 고등학교 다닌 친구가 자기 권선동 살 때부터 엄청 유명했던 빵집이라 이야기 합니다. 하얀풍차와 유로빵이

그 근방 대표빵집이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저는 화서동쪽에서 학교를 다녀서 매탄동쪽 빵집을 몰랐던듯. ㅋㅋ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