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생겨서 지난주말 다녀왔어요.

엄마가 친구분 만나러 가시는데 태워다 주면 아빠랑 제 음료도 사준다고 하셔서 ㅋㅋ 겸사겸사 다녀옴 

 

05월 01일에 오픈한 화성시 남양읍 신상카페이기 때문에 아직 후기가 많이 없어요~  

남양읍 사시는 분들은 기산베스트빌 아파트 맞은편 군부대 앞에 있다고 생각하시면 어디인지 위치 감이 오실것 같네요.

네이버 지도로 위치 참고해 주세요.

 

http://naver.me/xsUGopZc 

오늘의 꾸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매장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할 수 있는곳 있고 입구에 쇼파좌석 그리고 1인용 좌석 및 안쪽에 좌석이 더 있습니다.

화장실을 이용해 보지 않아서 내부에 있는지 건물내에 있는 공용화장실 쓰는건지 확인을 못했네요 

제가 방문하려고 했던날은 아직 네이버 지도에 메뉴판이 등록되어 있지 않았기 때문에 메뉴판 사진으로 찍어 왔습니다.

매장 이용시 1인 1음료를 주문하라고 되어 있으니 그 부분 참고하세요.

저녁시간이라 저와 아빠는 딸기라떼 그리고 엄마는 흑임자 크림라떼 같이 가신분은 캐모마일티 드셨어요. 

그날은 베이커리 종류가 많지 않고 쿠키만 있어서 르뺑 쿠키 하나 더 추가. 

총 26,900원 지불. 

엄마 커피는 조금 나중에 나와서 먼저 나온 음료만 찍어 보았어요. 딸기라떼 맛은 괜찮았는데 얼음을 조금 덜 넣어주는게 좋을것 같다 생각했어요. 흑임자크림라떼 ( 흑임자 크림라떼 )는 폴바ㅅ 만 먹어보아 평가를 딱히 할 수는 없는데 커피맛은 찐한편이었고 흑임자 크림은 괜찮았어요. 

 

르뺑쿠키는 꽤 맛있었고 남양읍이나 새솔동 카페들 중에서 먹었던 수제쿠키 중에선 꽤 맛있다고 생각했고 

오픈기념이라고 서비스로 주셨던 이 소세지가 들어간 빵은..먹어본 것으로 만족하기로 ㅎㅎ 

제가 앉았던 좌석인데 이 쇼파좌석 마음에 들어서 종종 갈 것 같음. 바로 벽에 콘센트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주차는 외부 갓길에 하시면 되는데 큰 도로쪽에 하지 마시고 건물 뒷편으로 하시면 됩니다. 

이 카페의 가장 큰 장점이 될 수도 있을텐데, 네이버 지도에 보시면 이 카페 맞은편이 공터로 표시되어 있는데 거기가 바로 군부대예요. 

이날 같이 차마신 엄마 친구분 이야기로는 ( 그분이 바로 이 군부대 앞에 살고 계심 ) 면회 오신 가족분들이 아들이 나올때 까지 군부대 앞에 쪼그리고 앉아 계신 모습을 가끔 보게 되는데 그게 너무 안스럽다고..그럴수 밖에 없는게 이 근처엔 정말 아무것도 없거든요. 그래도 이렇게 카페가 생겨서 그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늘어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하시네요.   

 

그리고 여기가 현대 영빈관 맞은편 위치라 영빈관 가셨다가 근처 카페 찾으시는 분들도 참고하시길 ( 아! 남양읍 기산베스트빌 옆에 위치하고 있는 현대 영빈관은 그냥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현대자동차 연구소에 방문하는 귀빈 분들이 식사나 차 드시고 하는 곳이에요.. 오늘의 꾸움 카페 가셨다가 창문밖으로 보이는 맞은편 언덕을 보고 저기는 뭐야?? 해서 산책하실 겸 올라가시면 입구에서 바로 제지 당하고 돌아오셔야 합니다 ㅜ.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