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 오늘의 꾸움 ( 오늘의꾸움 ) 디저트카페 

첫방문후기는 아심이의 여행일기 :: 화성시 남양읍 따끈따끈 신상카페 오늘의 꾸움 ( 오늘의꾸움 ) (tistory.com) 

 

화성시 남양읍 따끈따끈 신상카페 오늘의 꾸움 ( 오늘의꾸움 )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생겨서 지난주말 다녀왔어요. 엄마가 친구분 만나러 가시는데 태워다 주면 아빠랑 제 음료도 사준다고 하셔서 ㅋㅋ 겸사겸사 다녀옴

dktladl.tistory.com

 

자세한 위치 및 영업시간은 네이버 지도 참고 

 

http://naver.me/GDbOfLn6 

 

오늘의꾸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여기 네이버지도 소개에 보시면 기산아파트 맞은편 버스정류장 근처라 되어 있는데 제가 이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시골집을 가요 ㅋㅋㅋ 그래서 의도치 않게 이 카페앞을 엄청 자주 지나가게 됨. 

주말에 시골집 가게전에 빵 사러 갔었기 때문에 사진을 좀 찍어 왔어요. 

지역화폐 사용가능, 카페 내부에 화장실 있습니다 ( 남. 여 구분 )   

제가 가는 남양읍에 위치한 카페들은 소담스물셋과 카페921을 제외하고는 카페내부에 화장실이 있는지 여부가

카페 선택을 하는데 가장 중요한 부분이에요.그래서 화장실이 내부에 있는지를 꼭 살펴보는편.  

여기 소금빵이 맛있다는 글을  보아서 이날은 소금빵과 소금빵 바게트 ( 소금빵게트 라는 이름 )선택했음 

둘다 괜찮아요. 동네에서 소금빵 제일 맛있던곳은 블럭제빵소였는데 남양읍 블럭제빵소가 얼마전에 폐업을 해서..

어디가서 사먹어야 하나 걱정했는데 여기서 사먹으면 될듯 ㅎㅎ ( 저희 언니 오빠가 시골집 올때마다 파네트랑 갸또마마에서 항상 소금빵 사다주는데..언니가 피지로 이사가고 오빠도 요즘 바빠서 집에 잘 못옴. 그래서 소금빵 사다주는 사람 없어져서 이제 내돈주고 사먹어야 하는데 ㅋㅋㅋ 여기서 사먹으면 되겠다 생각했어요 ) 

처음 방문했을땐 매장에서 음료와 빵 먹어서 저 노란쇼파 좌석에 앉았었는데 이번엔 포장만 해온지라 기다리는 사이 내부 좌석 사진을 좀 찍어 보았는데  앉을 공간이 많아서 좋아보았음.   맨 마지막 사진에서 창문밖으로 보이는 안내실 글씨가 바로 군부대 입니다.. 

반응형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