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아빠가 동네분한테 추천받았다고 알려준 무인라면가게

 

아침 산책길에 있는곳이기 때문에 아침걷기 하고 집에 오는길에 먹어봤음 

 

라면이랑 커피랑 

 

네이버위치 참고 https://naver.me/xoKOXbpk 

동양초등학교, 남양중학교, 남양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데

항상 남양중고 입구에 분식집 있으면 장사 잘 될것 같은데 왜 안생길까 (  30년째 한 생각 ㅋㅋㅋ )  싶었는데

무인 라면가게가 들어왔다니!! 신기함. 

그런데 처음가봐서  이용방법 잘 몰라서 ㅋㅋㅋ 옆에 짜파게티 끓이던 분한테 도움 받아서 

아빠 엄마 나 각자 취향껏 라면이랑 핫도그 사먹었는데 엄마가 짜파게티도 먹어보고 싶다 해서 

짜파게티 까지 추가로 사먹음, 짜파게티는 중간에 물을 버려야 하는건지 아니면 물을 처음부터 적게 넣어야 하는건지 잘 모르겠음.. 물 양 조절에 실패한듯 

아빠는 계란넣은 진라면 순한맛, 나는 열라면

엄마는 핫도그에 치킨에 짜파게티 ㅋㅋㅋ 각자취향껏 라면 끓여먹고 와서 신기했음

 

우리 테이블 옆에 초등학생들도 있었는데 그 아이들은 능숙하게 햇반도 데우고 라면도 잘 끓여서 먹는거 보고 신기했음 - 오히려 이런건 어른들이 더 못하는듯 ㅠ.ㅠ 

아침일찍 산책하고 여기서 라면먹고 롤링힐스가서 씻고 오면 딱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