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주말 영업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입장가능, 손님이 많은날은 2부 영업할때도 있으니

예약하시면서 이 부분 꼭 체크하도록 하세요.

2022년부터 석식뷔페 가격 인상으로 금,토,일 및 공휴일 이용시 98,000원 ( 가격변동 있을 수 있음 ) 입니다.

 

그리고 주요 정보!!

뷔페 가격 인상되면서 평일에도 양갈비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11월에 이용했을때만해도 평일에는 양갈비 없었는데 

이제 가격이 오르면서 평일 주말 다 양갈비 나온다고 해요

 

2023년 2월 28일까지 롤링윈터페스티벌 프로모션 중으로

전복해파리냉채, 토마토스프,치즈볼아란치니,과메기, 꼬막무침, 어리굴젓무침,매생이굴국,닭갈비 그리고 디저트코너에 딸기 이용한 디저트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11월달에 갔을때 멘보샤가 맛있었고, 12월에는 없을 수도 있다고 글 적었는데

1월에 갔더니 멘보샤 그리고 육류 코너에 아란치니 치즈볼이랑 새우튀김 있었습니다.

다만 날짜별로 나오는 메뉴가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이점은 미리 참고하세요.

롤링윈터페스티벌 메뉴 확인

Dining | Offers | 롤링힐스 (haevichi.com)

 

롤링힐스는 디저트코너에 진짜 노력을 많이 합니다 ( 제가 예전에 총지배인님이랑 식음료팀 지배인님께 들은 이야기예요,.직원들도 롤링힐스 케이크랑 크로와상 인기 높은걸 다 알고 있기 때문에 크로와상 비롯한 베이커리 코너에 신경 많이 쓰고 있다고 해요~ ) 

디저트배는 꼭꼭 남겨두시고 디저트 많이 많이 드시고 오세요! 

친한 롤링 직원들이랑 제 사촌동생은 이 LA갈비만 10접시 ***오고 싶다는 격한 표현을 사용하기도 ㅋㅋㅋ 

다만 원산지는 미국산 이에요. ( LA갈비 갈비찜 채끝스테이크 ) 원산지 챙기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디저트 먹고 나니 갑자기 배 아파져서... 집에 가자 그러고 집에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현재 ( 2023.01.20기준 ) 크리스마스 트리는 철거하고 없습니다~ 

저는 1월 1일에 다녀왔던거라 트리 있었어요. 

 

가격및 이용시간 안내 

블루 사파이어 | 레스토랑 | 다이닝 | 롤링힐스 (haevichi.com) 

롤링힐스 블루사파이어는 현대임직원과 투숙객 그리고 롤링힐스 회원 ( 식음료 및 휘트니스 )만 가능한것으로 알지만...

투숙하시면서 식사 하시는 분들은 꼭 투숙객 할인 받도록 하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