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미리 메뉴 예약하고 가면 다 세팅해 놓으심 가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음 

 

화성시 남양읍 활초리에 위치하고 있는 천궁 염소탕 

네이버 지도  참고

https://naver.me/5bXd1Akw 

 

청궁염소탕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7 · 블로그리뷰 50

m.place.naver.com

 

가끔 롤링힐스 근처 맛집으로 추천하곤 했는데 ( 아이 동반 가족분들이 가기에 추천하긴 힘들고,  연휴때 부모님 모시고

방문하시는 분들 대상은 조금 추천 ) 남양성모성지 오셨다가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도 살짝 추천

아이 데리고 롤링 방문하시는 분들께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일단 염소고기 자체가 못드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고

아이가 먹을만한게 갈비탕 밖에 없어보임 (  사실 이 이유로 나도 안가던 곳 ) 

그치만 부모님은 자주 가시고 롤링힐스 휘트니스 회원님들 ( 이라 쓰고 아저씨들 이라 읽는다 ) 은

이 식당에서 가끔 회식도 하심 ㅋㅋㅋ 

 

이번에 가족모임 해서 방문했는데  나는 갈비탕 ( 원래 밖에서 미국산 고기 파는데 잘 안가는데 먹을 수 있는게 갈비탕 밖에 없었음  ㅠ.ㅠ )  국물만 조금 먹어봤는데 들깨 가루를 많이 넣으셔서 그런지 예전에 이모가 직접 만들어 줘서 먹어봤던것에 비하면 괜찮았음. 부모님 모시고 건강식 드시러 가실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 해봄. 

 

전에는 새싹인가 뭐 주시는거로 알고 있었는데 요즘은 안주시는듯 그리고 살짝 가격이 올랐음

고모부의 추천메뉴는 수육, 여기는 수육이 가장 맛있다고 하셨음  ㅋㅋ

다시한번 쓰지만 나도 직접 먹어본 것은 아니라 맛은 추천 못하고 다른분들 후기 많이 많이 참고하시길 바람

 

남양성모성지 오셨다가 근처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 더 글을 써 놓자면

점심시간이라면 뜰안에 라는 한식파는곳을 추천 ( 실제 저랑 저희 아빠가 자주 가시는곳,  예약 필수, 가는길 어려워서 제 경우 누가 데리고 가줘야만 가는곳. 차도가 매우 좁기 때문에 운전 못하시는 분들은 비추천 ) 

초가집 이라는 아구찜도 괜찮음 ( 자동차 있어야 함, 가격대가 조금 있음 ) 

버스 타고 오셨다가 완전 근처에서 식사하실 곳 찾으신다면 성지 맞은편에 있는 추어탕집 ( 간장게장 파는곳, 추어탕은 안먹어봐서 추천 못하고 간장게장만 먹기 때문에 이건 맛있음 ㅋㅋ ) 이랑 순대국집  두곳다 성지를 기준으로 성지 들어가는 다리 건너서 추어탕집은 왼쪽 순대국집은 오른쪽에 있다 생각하시면 됨. 

 

요 근래 남양성모성지 맛집 남양성모성지 근처 맛집 검색해서 방문하시는 분들이 있길래 오랜만에 글 작성해 봅니다.

남양성모성지 30년정도 다닌 사람.  ( 진짜 라는걸 증명하기 위해 남양성모성지 대성당  성지 역사 전시되어 있는 코너에

전시되어 있는 내 사진 하나 올리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