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오늘 남양성모성지 대성당에서 봉헌식이 있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가실 예정인데 ㅎㅎ 봉헌식이 있어서 그런지

남양성모성지 가는방법, 남양성모성지 근처 맛집등의 키워드로 들어오시는 분들이 꽤 계시네요.

저는 남양성모성지 근처에 거주하고 있으며 성지 주변이 초가집 이었을 시절부터 성지 다닌 사람이라 최근에 성지 주변에서 밥먹은곳들 몇곳 정리해서 올립니다. 

제 후기만 너무 믿지는 마시고, 다른분들 후기도 꼭 검색하시고 ( 네이버 및 카카오 지도에서 ) 괜찮다 싶은 곳을 다녀오도록 하세요, 참고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뜰안에와 천궁은 차가 없으시면 가기 힘든 곳입니다. 

 

롤링힐스 호텔 근처 염소요리 가게 천궁 후기 

아심이의 여행일기 :: 천궁 염소탕 ( 롤링힐스 근처 염소요리 가게 ) (tistory.com)

 

천궁 염소탕 ( 롤링힐스 근처 염소요리 가게 )

미리 메뉴 예약하고 가면 다 세팅해 놓으심 가자마자 바로 먹을 수 있음 화성시 남양읍 활초리에 위치하고 있는 천궁 염소탕 네이버 지도 참고 https://naver.me/5bXd1Akw 청궁염소탕 : 네이버 방문자

dktladl.tistory.com

 

오늘 올리는곳은 뜰안에 라고 한식 + 쌈밥 파는곳이에요.  ( 가시기전 예약을 꼭 하고 가시는걸 권하며 길이 좋지 않은점 다시한번 알려드립니다 ) 

 

오랜만의 방문 뜰안에 

네이버 지도 참고 

https://naver.me/xIh2lBar 

 

뜰안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28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라떼는말이야 점심특선 8천원이었는데... 오랜만에 가보니 11,000원으로 올라있음 ㄷㄷ 

점심특선은 메인메뉴 없이 생선구이 + 반찬 만 나오는 메뉴 

 

차없는 뚜벅이이기 때문에 누가 데리고 가줘야만 갈 수 있는곳이라 코로나도 그렇고 한동안 못갔었음. 

그러다 얼마전에 아빠랑 점심먹을 일 있어서 점심먹으러 다녀옴. 

예전과 달라진 점이 있다면 바로 보쌈정식이 생겼다는 것인데 미리 예약해야만 먹을 수 있음.

그래서 아빠가 저녁에 이 식당 가시는날은 주로 보쌈정식 드신다 했음.

점심으로 드시러 가신다면 예약 필수, 예약 없이 가신다면 11시 30분이전에 방문하셔야 자리 있을듯.

실제 제가 갔던날 예약없이 갔더니 들어가자마자 다 예약 좌석이고 딱 하나 비어있던 좌석에

겨우 앉아서 식사할 수 있었어요.

반찬도 깔끔하고 집에서 밥먹는 느낌 예전에 롤링힐스 휘트니스 같이 다니던 회원님이 이 식당을 좋아하셔서 종종 같이

갔었는데 그때만 해도 사장님이 힘들어서 장사 접으려고 고민중이시라 그랬는데 이번에 가 보니 장사가 너무 잘되어서

당분간 계속 하실거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ㅋㅋ  

모든 메뉴 2인분이상 주문가능하기 때문에 혼밥1인분은 불가능할듯. 

한때 나도 자주 갔고, 지금은 저희아빠도 자주가시고 우리 고모부도 자주가고 ( 이 식당에서 고모부 몇번 만남 ㅋㅋㅋㅋㅋ )  화성시청 직원들도 종종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 

 

롤링힐스 호텔 및 남양성모성지 오셨다가 진짜 그 동네 사는 사람들이 밥먹으러 가는 식당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보지만

앗 이런맛 처음이야, 이렇게 맛있을수가! 가성비 최고 이런걸 기대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추천. 

그리고 운전 못하시는 분들도 살짝 비추천, 가보시면 알겠지만 가는길이 엄청 외지고 논두렁 사잇길 같은곳을 지나가는
구간이 있기 때문에 운전 초보자들이 가기에 살짝 애매하고 힘듬. 

버스 이용해서 남양성모성지 오셨다가 근처에서 식사할 곳 찾으신다면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 되실겁니다. 

 

아심이의 여행일기 :: 남양성모성지 근처 식당정보 (tistory.com) 

 

남양성모성지 근처 식당정보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며칠전 남양성모성지 관련글을 하나 올렸는데 유입키워드를 보니 남양성모성지, 남양성모성지 맛집으로 블로그 찾아오신 분들이 계셨네요. 방문 감사합니다. 혹시

dktladl.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