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요즘은 아침수영을 가고 있기 때문에

아침에 수영하고 사우나하고 난 뒤 가끔  초밥 사가지고 집에 옴. 

일상기록 

롤링힐스 호텔 호캉스 오셨다가 근처에서 배달 초밥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봄 ( 거기 매일 가는 사람 ㅋㅋ )  

롤링힐스에서 배달할 경우 기본 배달료에 천원인가 추가되는데... 리뷰이벤트 신청하시고 불새우 추가주문하심 배달비

뽑는셈이기 때문에 꼭 신청해서 드시길... 그런데 사실 나는 배달비 아까워서 주로 가지러 가긴 함 ㅋㅋ  

 

 

 

각각 다 다른날 먹은것임 

제일 좋아하는 구성인 얄미운 불초밥 혹은 모듬 초밥세트 그리고 배고픈데 밥먹기 싫은날은 모듬 사시미 주문해서 먹는편 

리뷰이벤트는 거의 불새우나 치킨 가라아게 요청해서 먹음 ㅋㅋ 

아침에 수영하러 갔다가 아빠랑 점심먹기로 약속해서 롤링힐스 근처에 있는 코다리집 갔다가 

다른 휘트니스 회원님 만남 ㅋㅋㅋ 개 빵 터짐 ㅋㅋㅋㅋㅋ ( 어차피 돌고 도는 생활반경... ) 

점심 정식 추천받아서 먹어봄 

그리고 나서 오후에 그 회원님 만나서 카페 다녀옴 

카페 고은 ( 고은 카페 라고 해야 하나? 고은 케이크 라고 해야 하나... ) 아무튼 현대 문화관 ( 현대 기숙사 ) 근처에 새로 생긴 동네 카페인데 케이크 맛있음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