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한바퀴
반응형

 

수영장 가자 사우나 가자 아무리 이야기 해도 가기 싫다고 버티던 조카가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할머니랑 수영장 가고 싶다고 해서...급 롤링힐스 예약해서 왔어요. ㅋㅋ

현재 롤링힐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로비에서 사탕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패밀리트윈 시티뷰 객실 사진으로 보여드려요.

이 객실은 성인2명, 아이2명 숙박가능한 형태의 객실입니다 ( 엑스트라베드 설치 불가 )

시티뷰 ( 일명 롤링힐스 국기뷰라고 불리우는 창밖으로 롤링힐스 들어오는 입구랑 언덕넘어에 있는 아파트와 도로가 보이는 객실이에요 )

이제 객실에도 1회용이 아닌 다회용 어매니티로 준비되어 있네요.

샴프 컨디셔너 바디로션있고 휘트니스 사우나에도 동일제품 있습니다.

참고로 롤링힐스는 1회용 칫솔 치약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챙겨오셔야 해요.

옷장안에 침대가드 하나는 준비되어 있고 추가 요청은 객실 예약하시면서 미리 요청하시는게 좋아요.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미리 신청 안하시면 다 떨어지고 없습니다.

객실에 1회용 슬리퍼 준비되어 있음.

롤링힐스는 카페트 바닥이고 온돌객실 없어요.

생수는 무료제공, 냉장고에 있는 에비앙과 맥주는 유료 상품이고

여기 바구니에 있는 칫솔 치약도 유료상품이에요.

발코니에 나가면 보이는 주차장 모습 ㅋㅋ 확실히 객실에서 보이는 모습은 정원뷰가 더 좋음.

단풍시즌에 정원쪽 방향 객실 숙박하시면 위 사진과 같은 모습 보실 수 있어요~~

롤링힐스 근처 편의점을 찾으시는 분들은 위 사진을 보시면 12시 방향에 아파트가 있는게 보이실거예요 ( 제가 꽃 스티커 붙혀놓은 위치 ) 거기에 세븐일레븐이랑 CU편의점이 있어요.

롤링힐스에서 걸어가면 10분정도 걸리는 위치인데 롤링힐스 입구에서 횡단보도 건너서 걸어가도록 하세요. 횡단보도 안건너고 걸어가면 현재 공사중인 구간이 있어서 길이 위험해요~~

그리고 화살표 스티커 붙혀놓은곳이 백년교동 짬뽕집이에요.

원래 롤링힐스로 배달받으면 집에서 받는거보다 배달료 1,000원 더 비싸서 ㅋㅋㅋㅋㅋ

집으로 배달 시켜서 롤링힐스에 들고 갔던 초밥.

그런데 무슨 이유인데 배민에 리뷰 남겼는데 블라인드처리됨, 롤링힐스에서 숙박해서 여기서 주문해서 들고 갔다는 내용으로 리뷰 썼는데 왜그랬나 모르겠음

제가 이 동네에서 가장 자주 먹는 초밥집이에요. 배달 초밥으로는 여기가 최고인 롤링힐스 근처 맛집

배민에서 스시에롤람 검색하셔서 주문하시면 되고, 직접 포장으로 가지러 가실분들은 고고푸드라고 검색하셔서 전화하시면 됩니다.

2024.12.24기준 어제 남양에 눈이 많이 와서...눈이 온 다음날은 여기 동네는,

배달 불가인 가게들이 많이 생겨요 ㅠ.ㅠ ( 특히 배달 가게들이 중점적으로 입점되어 있는 남양 뉴타운쪽은 골목길 구간이 많아서 눈오는날은 배달 안하는곳들이 있어서... 주문하시려는 곳들이 만약 눈와서 배달불가, 혹은 할증이 더 붙을경우가 있다는 점 알아두셔야 할 것 같아요,

 

특히 롤링힐스의 경우 활초리로 들어가기 때문에 만약 배민에 주문하시려는 식당이 활초리 배달불가라고 되어 있다면 전화해서 미리 물어보시는게 좋고,  요즘 제 블로그 검색 키워드에 롤링힐스 카페 키워드가 종종 들어있던데 개인적으로 제가 자주가는곳은 카페921입니다, 여기가 롤링힐스 식음료팀 직원분이 차리신 가게라 제가 남양에서 제일 자주가는곳이고, 다른 한곳은 롤링힐스 1층에 있는 라운지 카페..솔직히 거기가 제일 편합니다, 단팥빵 사먹으러 자주 갑니다 ㅋㅋ  ) 

 

아이 2명이랑 롤링힐스 여행오실때 어느 객실에 숙박하실지 고민이 많이 되실거 같은데..

제가 아무래도 여기 다닌지 10년 다 되어가기 때문에 스위트룸 제외 모든 객실에서 자 봤는데...

아이랑 둘이 가고 뷰 따위 상관없다 제일 저렴한데 해도 된다 하면 시티뷰 킹베드 객실 하셔도 되고 리프레쉬 개념으로 좀 밖을 보면서 휴식 시간을 갖고 싶다 하시면 정원뷰 객실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눈이 오는날 숙박하신다면...정원뷰 객실 완전 강추해요 ㅋㅋ 

수영장은...사진 안찍었는데 현재 수온 31.5도 나옵니다. 이정도도 물 차가울거 걱정되시는 분들은 다른데 가셔야 해요 ㅠ.ㅠ 이거보다 물 더 뜨거우면 수영장에서 냄새 많이 납니다.크흡...ㅠ.ㅠ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시면 감사 감사 ~~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