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아심이의 여행일기>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을 증빙해야 하는 관계로 당분간 홍콩 마카오 게시글에는 네이버 블로그 <아심이의 여행일기> 워터마크를 박은 사진을 게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네이버 혹은 티스토리 < 아심이의 여행일기> 외의 블로그에 해당글이 올라온경우 도용된 게시물임을 알려드립니다.  

--------------------------------- 

 마카오 자유여행!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오늘은 안다즈 마카오 오픈기념, 한국여권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서 받았던 오픈탑투어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마카오에 안다즈 호텔이 문을 열면서 한국여권 소지자 전용 패키지가 있는데요, 바로 아래와 같은 특전사항이 있습니다.

  • 독특한 현지 경험의 숙소
  • MOP200 다이닝 바우처 (50개 이상의 레스토랑에 적용 가능합니다)
  • 안다즈 키친에서 2인 마카오식 조식 뷔페 제공
  • 스카이탑 오아시스 그랜드 리조트 데크 2일 이용* (갤럭시 마카오로 무료 셔틀 버스)
  • 마카오 투어 오픈탑 버스 티켓 2인
  • “마카오의 맛” 기념품
  • 안다즈 바에서 제공하는 현지 수제 맥주 2병
  • 안다즈 키친에서 포르투갈 에그 타르트 2개 교환
  • 무료 미니바

여기서 타 호텔 사이트와 차이가 오픈탑버스 티켓 2인 그리고 200mop 다이닝바우처인데, 현재 오픈탑버스를 타 대행사이트에서 예약하시면 티켓 한장당 약 33,000정도의 금액을 지불해야 하기 때문에 오픈탑 버스 티켓 2장만으로도 6만원이 넘게 이득이 생깁니다.

다이닝바우처 200마카오달러의 경우 환율 165원으로 계산시 3만 3천원이 나오니깐 이 두가지 특전만으로도 약 9만원이 넘는 금액이 됨.

여기에 그랜드리조트덱 입장권까지 포함이기 때문에 이 한국여권 전용 패키지는

가격적으로 괜찮은 패키지 구성품이 맞기는 합니다.

다만 여기서 중요한것이!!!

현재 ( 2023년 12월 기준 ) 그랜드 리조트덱은 문을 닫았습니다, 또한 오픈탑버스의 경우 이용일자 도장을 찍어야 하고 해당 날짜에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023년 12월과 1월과 2월에 그랜드리조트덱과 오픈탑버스를 탑승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굳이 이 패키지를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체크인을 하면서 제 패키지에 구성된 쿠폰들을 수령하면서 직원에게 나 혼자 숙박인데 혹시 오픈탑버스 투어 티켓에 오늘날짜와 내일날짜 한개씩 찍어줄 수 있냐고 문의하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일단 두장의 티켓에 날짜를 하나하나 찍었습니다. - 아마도 체크인 하실때 직원이 투어버스 타고 싶을때 와서 날짜 도장 찍으면 된다고 이야기 해 주실거예요.

 

투어 시간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원래 아마사원 근처에 제가 좋아하는 국수집에 가서 국수먹고 세나도광장 갔다가 오후 4시 15분에 마카오페리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마지막 버스를 타고 갤럭시로 돌아오려 했는데 중간에 동선이 살짝 애매해져서 그냥 3시 30분 버스를 타기로 합니다.

여기서 잠깐!!!

마카오의 시티투어 버스는 제가 오늘 소개해 다리는 낮에 타는 오픈탑버스 ( 마카오 시티투어 ) 그리고 저녁에 탈 수 있는 마카오 나이트 투어 두가지 코스가 있습니다.

낮에 운행하는 오픈탑버스의 경우 해당 버스가 운행되는 시간에는 자유롭게 타고 내리며 관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세나도광장에서 관광을 마치고 마카오타워, 아마사원 등을 이 버스를 타고 이동할 수 있다는 편리하지만 현재 ( 2023년 12월 기준 ) 아마사원의 경우 주변이 공사중이기 때문에 정차하지 않고 있습니다.

해당 버스가 정차하는 곳에서는 자유롭게 승 하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하루 일정을 조금 효율적으로 돌아보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하지만 문제는 가격? ㅎㅎ 사실 마카오는 일반 노선버스는 마카오달러 6원 그리고 호텔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를 타고 돌아다니면 교통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이런것들이 부담되시는 분들은 이용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저도 무료 티켓이 있으니 탔지만 제가 돈주고 사는거였으면...굳이?? 라는 생각이기 때문에... 딱 한번만 타실분들에게는 그리 권하지 않고, 두번이상 탑승할 계획이시라면 괜찮습니다. 개인적 추천 일정은 아침 10시에 출발하는 코스를 타서 한바퀴를 쭉 돌고 가고 싶은 코스에서 하차하면서 오전 오후 일정 진행 그리고 마지막 4시 15분 버스를 타고 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한바퀴 관광하시는걸 추천해요.

나이트투어의 경우 화려한 야경을 관람하면서 투어버스를 타고, 거기에 윈 팰리스 분수쇼 하는 시간에 맞춰 도착해서 사진 촬영할 수 있는 시간도 주고 버스위에서 분수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나이트 투어 버스도 괜찮아요. 어떤것을 선택하실지는 본인의 몫!

원래 굴국수 먹고 제가 있는곳에서 10A 버스를 타고 가려고 했는데 60번 버스를 이용하라는 안내가 붙어 있어 60번 버스를 타고 마카오페리터미널로 갔습니다.

마카오 페리 터미널 도착

코로나 때문인지...아니면 마카오 홍콩을 오가는 버스가 생겨서 그런지 마카오페리터미널 내 많은 시설이 문을 닫았네요, 예전에 유심칩 개통해주고 당일 숙박권등 팔던 여행사들이 싹다 문을 닫았어요 ㅠ.ㅠ

마카오 페리터미널 내부로 들어가시면 아래 사진과 같은 투어 포메이션 창구가 있는데

안다즈 호텔에서 오픈탑 시티투어 버스 티켓 받으신 분들은 여기서 직원한테 보여주고 잠깐 대기하시면 됩니다.

도장찍힌 날짜 확인하니 꼭 도장 찍어가지고 가셔야 해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3층으로 올라가시면 스타벅스와 맥도날드 있습니다.

그리고 혹시 마카오 리스보아호텔 럭키쿠키 구입 못하신 분들은

여기 가시면 판매하는곳이 있으니 거기서 구매 하셔도 되요~

잠깐의 오지랖!!! 이 마카오 페리터미널은...마카오에서 오버스테이... 일명 불ㅂ체ㄹ 하시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시는 구역중 하나예요, 특히 저 맥도날드 주변에 많이 계세요... 그분들의 단골 레파토리는 홍콩에서 사업을 하는데 지갑을 분실했다 티켓값을 빌려주면 나중에 갚겠다 하곤 하는데 이건...죄송하지만...사기 입니다.....

안스러운 마음에 맥도날드에서 햄버거도 사주고 막 식사 하시라고 돈도 챙겨주고 그런 분들 계시는데... 하지 마세요. 페리 티켓 사드려도 그분들은 그 티켓 환불하거나 다시 되팔아서 게임하러 갑니다. ㅠ.ㅠ

3시 15분쯤 되니 가이드분이 오셔서 같이 이동함~

차에 탈 때 티켓 다시한번 확인.

버스는 피셔맨즈워프를 지나 마카오 과학센터

마카오 관음상 앞을 지나서

세나도광장 가실 분들은 그랜드엠퍼럴 호텔 근처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마카오 타워 지나서 다리 건널때 바람이 많이 불고 추워요, 날씨 맑은날에도 이 구간은 매우 추우니 머플러 등을 챙겨가시고 모자 쓰시거나 선그라스 머리에 쓰고 계시면 날라가니 이 부분도 주의하세요.

그리고 나면 타이파 지역으로 들어와서

런더너 호텔 앞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합니다.

이곳이 베네시안 정거장이에요.

그리고 스튜디오시티 정거장은 스튜디오시티호텔과 파리지앵호텔 사이에 버스정류장이 하나 있습니다.

이곳이 승하차 장소예요. ( 아래 버스정류장 사진 참고 )

그리고 나서 갤럭시 호텔에서 하차하실 수 있는데 갤럭시 호텔 하차 장소는 크리스탈로비 입니다.

안다즈 호텔로 돌아가실 분들은 여기서 셔틀버스 타고 안다즈호텔로 가시면 되고

저는 다이닝 바우처 사용해서 저녁을 먹으려고 갤럭시 호텔로 들어갔습니다.

 

마카오 안다즈호텔 킹베드 객실 후기는 아래 글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심이의 여행일기 ::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Macau Andaz )마카오 안다즈 호텔 ) 한국 전용 오프닝 패키지 후기 (tistory.com)

 

마카오 자유여행! 안다즈 마카오 ( Macau Andaz )마카오 안다즈 호텔 ) 한국 전용 오프닝 패키지 후기

안녕하세요, 아심이 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글 도용이 발생하고 있어, 도용글을 발견하는 즉시 게시중단 서비스를 요청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에 운영중인 가 제가 운영하는 블로그임

dktladl.tistory.com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