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이야기
반응형

어제 잠들기전 우연히 보게 된 배고파 마카오 2편 정리된글!! 

그런데 어디서 익숙한 간판과 사람들이 줄 선 모습이 나옵니다.

 

어랏? 이 가게?? 세나도광장 근처의 소고기 내장 파는 거기 같은데? 토우토우 코이 ( 현재는 폐업했습니다 ) 가는 골목에 있는 그 노점가게 같은데??  바로 예전에 제가 썼던글 검색... 

백종원님의 배고파 마카오 2편 캡쳐본은 혹시 저작권법에 걸릴까봐 안올림 ㅋㅋ 

방송에서 보여주는 어딘가 익숙한  노란색 간판, 그런데 예전 기억엔 저기 분명히 분홍색 글씨가 쓰여 있었는데 영상에는 글씨가 없음 

그래서 제 블로그에 예전에 썼던글을 찾기 시작합니다. 그러다 드디어 발견!  

 

동일합니다ㅎㅎㅎㅎ 사진은 안올렸는데, 제가 직접 동영상이랑 제가 찍은 사진이랑 비교하니 확실함 

( 역시 나의 길찾는 기억력은!!! 하면서 스스로 감탄 ) 

 

백종원의 배고파 마카오 2편에서 나온 소내장조림 가게는 바로 明記牛什美食

 

소고기랑 소고기내장을 카레국물에 넣어주는 노점상인데 제가 처음 이 가게를 방문했을 2017년에도

엄청난 인파가 줄 서 있었어요, 사실 저도 먹어보려 시도는 했으나 ( 줄 서서 기다리기도 함 ) 너무 오래

 

기다려야 함 + 저는 내장 종류를 잘 못먹음 + 가까이 가면 특유의 냄새가 꽤 진하게 나는데

 

아..내가 못먹는거구나 싶은 느낌이 강하게 왔음 ( 저는 마카오의 로컬 식당을 아주 잘 돌아다니지만  내장 들어간 음식들은 아직도 잘 못먹어요 )  그래서 포기 ㅋ

 

참고로 방문하실 분들은 여기 저녁에만 영업하는 가게이기 때문에 오후 5시 이후 방문추천

( 토요일 일요일에는 오후 4시쯤 가셔도 괜찮아요 ) 7시 넘으면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30분이상은 줄 서서 기다리셔야 할거예요.

 

( 최근엔 안가봐서 정확하진 않지만 제가 2017년에 처음 갔을때랑 그 뒤로도 몇번 더 지나갈때마다 봤는데 항상 사람이 엄청 많았음 ) 

 

세나도광장에서 찾아가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면 하단에 세나도광장에 상기면가 가는 방법 작성해 놓았는데,

상기면가 가기전에 오늘 소개해 드린 백종원님의 배고파 마카오2편에 나온 소내장조림 노점이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dktladl1/220997242162

 

마카오 자유여행! 오늘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 :D 

728x90
반응형